고객센터
고객정보보호를 위한 유의사항
-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비밀번호 등을 인터넷(메일함, 웹하드 등)상에 보관 하시면 정보유출에 위험이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핵심권고사항)
- 공인인증서를 복사하거나 보안카드를 스캔 또는 촬영하여 인터넷상에 보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공인인증서는 PC의 하드디스크보다 USB 등 이동식저장매체에 보관하시면 더욱 안전합니다.
- 인터넷 나의 계약의 아이디, 비밀번호는 일반 인터넷사이트의 아이디, 비밀번호와 다르게 설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발급받은 지 오래된 보안카드는 가까운 고객PLAZA(고객창구)에서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입출금 서비스, 금융서비스 등록 사실 등을 휴대폰으로 즉시 알려주는 휴대폰문자서비스(SMS)를 가입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금인출 사고를 당한 경우 즉시 해당 은행에 신고하고 출금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유의사항
- 타인이 쉽게 유추할 수 있는 개인정보(주민번호,생일,전화번호, ID 등)로 이루어진 비밀번호, 연속된 숫자 및 문자
- 사전에 포함된 단어 등 타인이 쉽게 알아낼 수 있는 비밀번호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는 분기 1회이상 정기적으로 바꾸어 사용하시고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불가 비밀번호
-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를 혼합한 8~10자리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시 주민번호, 생일, 전화번호,ID 등으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시 4자 이상의 연결된 문자, 숫자를 4번이상 연속해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비밀번호 변경시 직전 3회 사용하신 비밀번호 재사용은 불가능하며 기존과는 다른 비밀번호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 제 3자가 쉽게 유추할 수 있는 비밀번호는 등록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