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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동축의 회전각을 측정하는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구동축;
상기 구동축에 대해 기어 연결되는 제1 종동축;
상기 구동축에 대해 기어 연결되는 제2 종동축;
상기 제1 종동축의 회전각을 측정하는 제1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
상기 제2 종동축의 회전각을 측정하는 제2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 및
상기 제1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에 의해 검출된 제1 회전각 측정치를 이용하여 다수의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를 산출하고, 상기 다수의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 각각에 대응되는 다수의 제2 회전각 예상치를 산출하고, 상기 산출된 제2 회전각 예상치 각각과 상기 제2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를 통해 검출한 제2 회전각 측정치를 비교하여 가장 근사한 제2 회전각 예상치를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제2 회전각 예상치를 기초로 상기 구동축의 회전각을 결정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되,
상기 제1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 및 상기 제2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는 측정가능 최대치 이내의 절대 각도를 측정하고,
상기 제1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와 상기 제2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는 서로 소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동축의 회전각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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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다수의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는,
상기 구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제1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제1 회전각 측정치 및 상기 측정가능 최대치를 이용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동축의 회전각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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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가 n이고, 상기 제1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가 m1이고, 상기 제1 회전각 측정치가 이고, 상기 측정가능 최대치는 이고, 상기 제2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가 m2인 경우,
상기 다수의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는,
에 따라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동축의 회전각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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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회전각 예상치는,
상기 구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제2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 및 상기 측정가능 최대치를 이용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동축의 회전각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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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가 n이고, 상기 제1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가 m1이고, 상기 제2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가 m2이고, 상기 제1 회전각 측정치가 이고, 상기 측정가능 최대치는 이고, 모듈로(modulo) 함수가 mod인 경우,
상기 제2 회전각 예상치()는,
에 따라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동축의 회전각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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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축은 차량용 조향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구동축의 회전각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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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동축, 상기 구동축에 대해 기어 연결되는 제1 종동축, 상기 구동축에 대해 기어 연결되는 제2 종동축, 상기 제1 종동축의 회전각을 측정하는 제1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 및 상기 제2 종동축의 회전각을 측정하는 제2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를 포함하는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제1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에 의해 검출된 제1 회전각 측정치를 이용하여 다수의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를 산출하는 단계;
상기 다수의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 각각에 대응되는 다수의 제2 회전각 예상치를 산출하는 단계;
상기 산출된 제2 회전각 예상치 각각과 상기 제2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를 통해 검출한 제2 회전각 측정치를 비교하여 가장 근사한 제2 회전각 예상치를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결정된 제2 회전각 예상치를 기초로 상기 구동축의 회전각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제1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 및 상기 제2 종동축 회전각 측정 센서는 측정가능 최대치 이내의 절대 각도를 측정하고,
상기 제1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와 상기 제2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는 서로 소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회전각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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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다수의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는,
상기 구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제1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제1 회전각 측정치 및 상기 측정가능 최대치를 이용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회전각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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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회전각 예상치는,
상기 구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제2 종동축에 포함되는 기어의 개수, 상기 구동축 회전각 예상치 및 상기 측정가능 최대치를 이용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회전각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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