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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테스트를 위한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로서,게임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간 송/수신되는 게임 데이터의 패킷을 캡쳐하는 패킷 캡쳐부와,상기 패킷 캡쳐부에서 캡쳐된 패킷을 분석하여 분석된 결과를 기반으로 게임 문법을 생성하는 패킷 분석부와,상기 게임 문법에 맞게 패킷을 생성하여 상기 게임 서버로 부하를 발생시키는 부하발생부를 포함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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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패킷 분석부는,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전체구조를 분석하여 패킷 생성 규칙을 정의하는 패킷 생성 규칙 분석기와,일련의 패킷을 그룹으로 그룹핑하여 게임의 액션을 정의하는 액션 분석기와,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분석을 통해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와 서버간 통신을 위한 프로토콜을 분석하는 프로토콜 분석기와,상기 패킷 생성 규칙, 액션,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게임 문법을 생성하는 게임문법 생성기를 포함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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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패킷 생성 규칙 분석기는,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전체 구조에서 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헤더와 프로토콜 ID 및 인자를 분석하여 패킷 생성 규칙을 정의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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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패킷 생성 규칙 분석기는,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전체구조의 분석을 통해 헤더 데이터 생성규칙, 암호화 규칙, 게임 패킷 언어 인코딩 규칙 및 타임스탬프 규칙을 정의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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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액션 분석기는,상기 일련의 패킷을 그룹으로 그룹핑하여 이동, 전투 또는 아이템 거래를 포함하는 액션으로 정의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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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액션은,각 액션의 이름과 프로토콜 ID, 시간 규약으로 정의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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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프로토콜 분석기는,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전체 구조에서 분석된 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헤더와 프로토콜 ID 및 인자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와 서버간 통신을 위한 프로토콜을 분석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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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문법 생성기는,상기 생성한 게임 문법을 XML로 저장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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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패킷 캡쳐부는,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간 캡쳐된 게임 데이터의 패킷을 저장하는 패킷 데이터 저장소를 구비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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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부하 발생부는,가상 유저 세션을 생성하고, 생성된 상기 가상 유저 세션을 통해 상기 게임 문법에 맞는 패킷을 생성하여 상기 게임 서버로 부하를 발생시키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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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부하 발생부는,상기 게임 테스트를 위해 필요한 부하량에 따라 상기 가상 유저 세션의 수를 가변적으로 조절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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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테스트를 위한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으로서,게임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간 송/수신되는 게임 데이터의 패킷을 캡쳐하는 단계와,상기 캡쳐된 패킷을 분석하여 분석된 결과를 기반으로 게임 문법을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게임 문법에 맞게 패킷을 생성하여 상기 게임 서버로 부하를 발생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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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문법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캡쳐된 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전체구조를 분석하여 패킷 생성 규칙을 정의하는 단계와,상기 패킷 생성 규칙을 기반으로 일련의 패킷을 그룹으로 그룹핑하여 게임의 액션을 정의하는 단계와,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분석을 통해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와 서버간 통신을 위한 프로토콜을 정의하는 단계와,상기 정의된 패킷 생성 규칙, 액션,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게임 문법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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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패킷 생성 규칙은,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전체 구조에서 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헤더와 프로토콜 ID 및 인자의 분석을 통해 정의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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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패킷 생성 규칙을 정의하는 단계는,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헤더 데이터 생성규칙을 정의하는 단계와,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암호화 규칙을 정의하는 단계와,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분석을 통해 게임 패킷 언어 인코딩 규칙을 정의하는 단계와,상기 게임 데이터의 패킷의 헤더 데이터의 분석을 통해 타임스탬프 규칙을 정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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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액션을 정의하는 단계는,상기 패킷 생성 규칙을 기반으로 상기 일련의 패킷을 그룹으로 그룹핑하는 단계와,상기 그룹핑된 패킷의 특성을 분석하여 이동, 전투 또는 아이템 거래를 포함하는 액션으로 정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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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액션은,각 액션의 이름과 프로토콜 ID, 시간 규약으로 정의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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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서버로 부하를 발생시키는 단계는,상기 게임 서버로 부하를 발생시킬 다수의 가상 유저 세션을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가상 유저 세션을 통해 상기 게임 문법에 맞는 패킷을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생성된 패킷을 상기 게임 서버로 전송하여 부하를 발생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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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 유저 세션은,상기 게임 테스트를 위해 필요한 부하량에 따라 생성되는 가상 유저 세션의 수가 가변적으로 조절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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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문법은,XML로 저장되는 게임 문법 기반의 패킷 캡쳐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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