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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측으로부터 제1관(111), 제2관(112), 및 제3관(113)을 갖는 3중관 형태로, 상기 제1관(111) 내측에 연료 및 공기가 혼합되는 혼합실(121)이 형성되고, 상기 제1관(111)과 제2관(112) 사이에 공기가 유동가능한 공기유동부(122)가 형성되며, 상기 제2관(112)과 제3관(113) 사이에 혼합기가 유동가능한 혼합기유동부(123)가 형성되고, 상기 혼합실(121)과 공기유동부(122) 사이를 연통하는 공기연통홀(124), 및 상기 혼합실(121)과 혼합기유동부(123)를 연결하는 제1혼합기연통로(125) 및 제2혼합기연통로(126)가 형성된 본체(110);상기 본체(110)에 형성되어 상기 공기유동부(122) 내부로 공기를 공급하는 공기공급수단(130);상기 본체(110)에 형성되어 상기 혼합실(121) 내부로 연료 및 공기를 분사하는 연료 및 공기 분사수단(140); 및 상기 연료 및 공기 분사수단(140)을 통해 분사된 연료 및 공기를 점화하여 화염이 형성되도록 점화하는 점화수단(150); 을 포함하여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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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혼합기연통로(125)는 상기 제2혼합기연통로(126)에 비하여 상기 연료 및 공기 분사수단(140)에 더 인접하게 형성되어 상기 연료 및 공기 분사수단(140)에 의해 분사된 연료 및 공기 일부는 상기 제1혼합기연통로(125)를 통하여 상기 혼합기유동부(123)로 이송되고, 상기 제2혼합기연통로(126)를 통해 다시 상기 혼합실(121)로 유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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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100)는 상기 혼합실(121) 내부의 연료 및 공기 분사수단(140)과 제1혼합기연통로(125) 사이에 상기 본체(110)의 가로방향으로 메탈필터(160)가 더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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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배기가스 정화장치용 버너(100)는 상기 메탈필터(160)를 통과한 혼합기의 일부가 상기 제1혼합기연통로(125)를 통해 바이패스되어 화염이 상기 메탈필터(160)에 더 인접하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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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배기가스 정화장치용 버너(100)는 상기 제2혼합기연통로(126)를 통해 혼합실(121)로 공급되는 혼합기에 의해 화염이 더 원활히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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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공급수단(130)은 상기 공기유동부(122) 내부로 공급되는 공기가 회전흐름을 갖도록 상기 본체(110)의 제2관(112)에 일정각도 경사지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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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연통홀(124)은 상기 본체(110)의 길이방향 또는 둘레방향으로 복수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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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연통홀(124)은 각각 다른 크기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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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연통홀(124)은 각각 상기 제1관(111)의 접선방향에 대해 일정각도 경사지게 형성되어 상기 공기유동부(122)에서 연통홀을 통해 상기 혼합실(121) 내부로 이동된 공기가 회전 흐름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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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 및 공기 분사수단(140)은 상기 본체(110)의 하측 중앙부에 2중관 형태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용 버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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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 엔진(200)으로부터 발생되는 배기가스를 저감시키는 배기가스 저감장치(1000)에 있어서, 상기 배기가스 저감장치(1000)는 상기 디젤 엔진(200)으로부터 발생되는 배기가스가 유동되는 배기관(210)에 형성되어 배기가스를 승온시키는 상기 제1항 내지 제10항 중 어느 한 항에 의한 버너(100); 및 상기 버너(100) 후단에 형성되어 배기가스 내의 유기물 또는 입자상 물질(PM, Particulate Matters)을 연소시키는 DPF용 재생 필터(30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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