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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조향장치에 사용되는 플랜지 허브의 가장 자리 영역을 벤딩하는 성형방법으로서,(a) 가장 자리 영역에 원주 방향을 따라 서로 이격되게 복수의 절곡편이 마련된 플랜지 허브를 준비하는 단계;(b) 상기 복수의 절곡편 중 일부인 제1 절곡편을 제1 방향으로 벤딩하는 단계; 및(c) 상기 (b)단계에서 벤딩 작업이 완료된 후, 상기 제1 절곡편 각각의 사이에 위치하는 제2 절곡편을 제1 방향과 반대되는 제2 방향으로 벤딩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b)단계 및 상기 (c)단계에서, 상기 플랜지 허브는 상부 및 하부 지지블록의 사이에 배치된 상태로 지지되며, 상기 (b)단계 및 상기 (c)단계에서는 각각 상부 펀치 및 하부 펀치에 의해 상기 복수의 절곡편의 벤딩 작업이 이루어지며,상기 상부 펀치 및 상기 하부 펀치는 상부 가압블록 및 하부 가압블록에 일체로 연결되며, 상기 하부 가압블록과 상기 하부 지지블록의 사이 및 상기 상부 가압블록과 상기 상부 지지블록의 사이에는 각각 제1 및 제2 탄성부재가 개재되는 플랜지 허브의 벤딩 성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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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탄성부재 및 상기 제2 탄성부재의 탄성계수는 서로 상이한 플랜지 허브의 벤딩 성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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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조향장치에 사용되는 플랜지 허브의 가장 자리 영역을 벤딩하는 성형장치로서,상기 플랜지 허브를 제1 및 제2 방향에서 각각 지지하는 상부 지지블록 및 하부 지지블록;상기 상부 지지블록 및 상기 하부 지지블록의 일측에 각각 이동 가능하게 배치되어 상기 플랜지 허브의 가장 자리 영역에 원주 방향을 따라 서로 이격되게 복수의 절곡편을 제1 방향 및 제1 방향과 반대되는 제2 방향으로 벤딩하는 복수의 상부 펀치 및 하부 펀치;상기 복수의 상부 펀치 및 상기 하부 펀치에 각각 일체로 연결되는 상부 가압블록 및 하부 가압블록; 및상기 하부 가압블록과 상기 하부 지지블록의 사이, 및 상기 상부 가압블록과 상기 상부 지지블록의 사이에 각각 개재되는 제1 탄성부재 및 제2 탄성부재를 포함하는 플랜지 허브의 벤딩 성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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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1 탄성부재 및 상기 제2 탄성부재의 탄성계수는 서로 상이하도록 이루어지며, 상기 제1 탄성 부재의 탄성계수가 상기 제2 탄성부재의 탄성계수보다 큰 경우, 상기 상부 펀치에 의한 벤딩 작업이 완료된 후 상기 하부 펀치에 의한 벤딩 작업이 이루어지는 플랜지 허브의 벤딩 성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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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상부 펀치는 상기 복수의 절곡편 중 일부인 제1 절곡편을 제1 방향으로 벤딩하고, 상기 복수의 하부 펀치는 상기 제1 절곡편 각각의 사이에 위치하는 제2 절곡편을 상기 제1 방향과 반대되는 제2 방향으로 벤딩하며,상기 복수의 상부 펀치 및 하부 펀치에 의해 벤딩 작업이 완료된 상태에서, 상기 복수의 절곡편은 상기 플랜지 허브의 원주 방향을 따라 상하 방향으로 교대로 벤딩된 상태를 갖는 플랜지 허브의 벤딩 성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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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탄성부재는 각각 가스 스프링인 플랜지 허브의 벤딩 성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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