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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설문조사를 이용한 고객 스트레스 분석 시스템에 있어서,경험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장치 특성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및 만족도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를 각각 저장하는 설문 결과 데이터베이스;상기 설문 결과 데이터베이스에서 경험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를 읽어들이는 경험 지수 추출부;상기 설문 결과 데이터베이스에서 장치 특성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를 읽어들이는 장치 특성 지수 추출부;상기 설문 결과 데이터베이스에서 만족도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를 읽어들이는 만족도 추출부;관측변수들 및 상기 관측변수들에 의해 측정되는 잠재 요인으로 구성된 회귀분석 모델에 기초하여, 상기 관측변수들에 상기 경험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장치 특성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및 만족도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를 각각 적용하는 회귀분석 모델 적용부;상기 회귀분석 모델로부터 상기 만족도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에 반영될 가중치를 산출하는 가중치 산출부; 및상기 만족도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에 상기 가중치 산출부에서 산출한 가중치를 반영하여 스마트폰 만족도 지수를 산출하는 만족도 지수 산출부를 포함하고,상기 설문 항목 결과들은 1 점부터 N 점까지의 N 점 척도로서 제시되는 각각의 설문 항목에 대해 상기 N 점 척도 중에 응답자가 평가한 점수 X의 형태로서 상기 설문 결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며, 상기 회귀분석 모델 적용부는 상기 설문 항목 결과들을 상기 N 점 척도 중에 응답자가 평가한 점수 X의 형태로부터 다음 수학식에 따른 100점 환산 점수 Y의 형태로 환산하여 상기 회귀분석 모델에 적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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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만족도 추출부에 사용기간, 나이 또는 성별 중 하나 이상이 추가적인 변수로 입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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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경험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은즐거움 요인 또는 스마트폰 스트레스 요인 중 어느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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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즐거움 요인은재미, 즐거움, 시간소모용 또는 흥미로움 중 어느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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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스마트폰 스트레스 요인은 스마트폰 실행 관련 스트레스 요인, 데이터 관련 및 애플리케이션 손상 관련 스트레스 요인 또는 스마트폰 정보 관련 스트레스 요인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되,상기 스마트폰 실행 관련 스트레스요인은 동작 안함, 해결법 모름, 부실한 앱 설명, 고장관련 짜증, 키보드 잠김 관련 짜증, 실행 에러 발생, 잦은 입력 실수, 잦은 앱 업데이트, 어려운 화면 인터페이스, 느린 앱 실행속도, 느린 스마트폰 속도, 부실한 스마트폰 설명서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고,상기 데이터 관련 및 애플리케이션 손상 관련 스트레스 요인은 배터리 이상으로 데이터 손상, 분실된 데이터, 분실된 앱, 손상된 앱, 손상된 스마트폰, 손상된 저장장치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며,상기 스마트폰 정보 관련 스트레스 요인은 스마트폰 정보 홍수, 앱 용도 혼란, 문제 발생시 도움 부족, 스마트폰 지식부족, 증가된 스마트폰 기대치, 부족한 스마트폰 앱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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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장치 특성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은 즉시 접속성 요인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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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즉시 접속성 요인은 시간성, 공간성 또는 실시간성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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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만족도와 관련된 설문 항목은전반적 만족도, 타사 대비 만족도, 기대 이상의 만족도 또는 선택 결과 만족도 중 어느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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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경로계수가 저장되는 상관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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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만족도 지수는 아래의 수학식에 의해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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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를 이용한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방법에 있어서,경험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장치 특성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및 만족도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를 각각 저장하는 설문 결과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상기 경험 지수와 관련 설문 조사 결과 및 장치 특성 지수와 관련된 설문 조사 결과를 읽어들이는 단계;관측변수들 및 상기 관측변수들에 의해 측정되는 잠재 요인으로 구성된 회귀분석 모델에 기초하여, 상기 관측변수들에 상기 경험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장치 특성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 및 만족도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를 각각 적용하는 단계;상기 회귀분석 모델로부터 상기 만족도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에 반영될 가중치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만족도 지수와 관련된 설문 항목 결과에 상기 가중치를 반영하여 스마트폰 만족도 지수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설문 항목 결과들은 1 점부터 N 점까지의 N 점 척도로서 제시되는 각각의 설문 항목에 대해 상기 N 점 척도 중에 응답자가 평가한 점수 X의 형태로서 상기 설문 결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며, 상기 설문 항목 결과들은 상기 N 점 척도 중에 응답자가 평가한 점수 X의 형태로부터 다음 수학식에 따른 100점 환산 점수 Y의 형태로 환산되어 상기 회귀분석 모델에 적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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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만족도 지수는 아래의 수학식에 의해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 고객 만족도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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