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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에 있어서,앱 개발자가 제공하는 2D 아이콘을 단위입체에 입혀서 3D 아이콘으로 나타내고,상기 3D 아이콘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이용하여 건물 모형의 기둥을 구성하며,상기 기둥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배치하여 타운을 형성하고,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은 사용자가 정해놓은 설정에 따라 디바이스 내에서 자동으로 재배치되거나, 상기 사용자에 의해 수동으로 재배치되고,상기 디바이스의 모션을 감지하여, 디바이스 스크린 상에 상기 사용자가 특별하게 지정한 포지션으로, 시간과 위치에 따라 다르게 추천되는 앱의 상기 3D 아이콘을 포함하는 기둥이 자동적으로 재배치되며,상기 추천되는 앱은 자동으로 혹은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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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성된 기둥은 기둥의 높이에 포함되는 상기 3D 아이콘의 개수에 따라 달라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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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기둥은 앱의 유사성, 관련성, 동일 시간, 동일 장소, 필요성을 카테고리 이름 또는 종류로 표현하는 식별자로 기준을 정하며,상기 식별자의 명칭은 상기 기둥의 각 최상위에 자동 혹은 수동으로 입력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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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형성된 타운은,각 기둥의 최상위에 입력된 상기 식별자와 함께 형성된 상태로 디바이스에 저장되며,사용자의 시간, 위치와 연동하여 상기 형성된 타운 중 연관된 타운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선택이 가능한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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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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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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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에 있어서,앱 개발자가 제공하는 2D 아이콘을 단위입체에 입혀서 3D 아이콘으로 나타내고,상기 3D 아이콘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이용하여 건물 모형의 기둥을 구성하며,상기 기둥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배치하여 타운을 형성하고,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은 사용자가 정해놓은 설정에 따라 디바이스 내에서 자동으로 재배치되거나, 상기 사용자에 의해 수동으로 재배치되고,상기 디바이스의 모션을 감지하여, 상기 형성된 각각의 기둥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앱의 상기 3D 아이콘이 상기 기둥의 최상위에 재배치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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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7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조작에 따라 이동시키고자 하는 상기 기둥의 최상위 위치를 롱 클릭함으로써 기둥 전체를 선택한 후, 드래그 앤 드롭 하여 상기 기둥의 위치를 수동으로 재배치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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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7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조작에 따라 이동시키고자 하는 상기 3D 아이콘을 롱 클릭하여 선택한 후, 드래그 앤 드롭 하여 상기 3D 아이콘의 위치 및 상기 3D 아이콘이 속해있는 기둥을 변경하여 수동으로 재배치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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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에 있어서,앱 개발자가 제공하는 2D 아이콘을 단위입체에 입혀서 3D 아이콘으로 나타내고,상기 3D 아이콘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이용하여 건물 모형의 기둥을 구성하며,상기 기둥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배치하여 타운을 형성하고,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은 사용자가 정해놓은 설정에 따라 디바이스 내에서 자동으로 재배치되거나, 상기 사용자에 의해 수동으로 재배치되고,상기 디바이스의 상단에는 사용자의 터치를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고, 상기 사용자가 상기 디바이스의 상단을 미리 설정된 횟수 이상으로 터치하면,상기 사용자에게 시간과 위치에 따라 다르게 추천되는 앱의 상기 3D 아이콘을 포함하는 기둥의 추천 내용을 변경하고,상기 사용자에게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르게 추천되는 앱의 상기 3D 아이콘을 포함하는 기둥 주위에 시간과 위치에 따라 카테고리 별로 구분되어 있는 기둥을 배치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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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과 제7항 및 제10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사용자에 의해 디바이스의 스크린이 터치되는 경우 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의 UI(User Interface)관점을 변경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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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디바이스의 스크린을 드래그하면 드래그하는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UI 관점이 변경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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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디바이스의 스크린을 멀티 터치 후 간격을 좁히면 멀티 터치이전 화면 상태에서 초점이 멀어지며, 간격을 넓히면 초점이 가까워지도록 UI 관점이 변경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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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과 제7항 및 제10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디바이스의 기울임을 통해 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의 UI 관점을 변경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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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시스템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어하는 명령(instruction)을 포함하는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로서, 상기 명령은 앱 개발자가 제공하는 2D 아이콘을 단위입체(정육면체)에 입혀서 3D 아이콘으로 만드는 단계;상기 3D 아이콘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이용하여 건물 모형의 기둥을 구성하는 단계; 및상기 기둥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배치하여 타운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에 의하여 상기 컴퓨터 시스템을 제어하고,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은 사용자가 정해놓은 설정에 따라 디바이스 내에서 자동으로 재배치되거나, 상기 사용자에 의해 수동으로 재배치되고,상기 디바이스의 모션을 감지하여, 디바이스 스크린 상에 상기 사용자가 특별하게 지정한 포지션으로, 시간과 위치에 따라 다르게 추천되는 앱의 상기 3D 아이콘을 포함하는 기둥이 자동적으로 재배치되며,상기 추천되는 앱은 자동으로 혹은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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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스템에 있어서,앱 개발자가 제공하는 2D 아이콘을 단위입체에 입혀서 3D 아이콘으로 나타내는 아이콘 생성부;상기 3D 아이콘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이용하여 건물 모형의 기둥을 구성하는 기둥 구성부;상기 기둥을 적어도 한 개 이상을 배치하여 타운을 형성하는 타운 형성부;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의 정렬을 변경하는 재배치부; 및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의 UI 관점을 변경하는 UI 관점변경부를 포함하고,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은 사용자가 정해놓은 설정에 따라 디바이스 내에서 자동으로 재배치되거나, 상기 사용자에 의해 수동으로 재배치되고,상기 디바이스의 모션을 감지하여, 디바이스 스크린 상에 상기 사용자가 특별하게 지정한 포지션으로, 시간과 위치에 따라 다르게 추천되는 앱의 상기 3D 아이콘을 포함하는 기둥이 자동적으로 재배치되며,상기 추천되는 앱은 자동으로 혹은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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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재배치부는 사용자가 정해놓은 설정에 따라 디바이스 내에서 자동으로 재배치되거나, 상기 사용자에 의해 수동으로 재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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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UI 관점변경부는 디바이스의 스크린을 터치하거나 디바이스의 기울임을 통해 상기 3D 아이콘과 상기 기둥, 그리고 상기 타운의 UI 관점을 변경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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