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가속도 센서가 탑재된 휴대 단말기에서 움직임 기반의 게임을 실행하는 단계와, 게임이 진행될 때 휴대 단말기가 뒤집힌 상태인지를 감지하는 단계와, 휴대 단말기가 뒤집힌 상태로 확인되면 게임 진행을 위한 값을 보정하여 게임을 정상상태로 진행시키는 단계를 수행하도록 구성함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정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가속도 센서에서의 x축과 y축 기울기 값 중 어느 하나라도 최대 값으로 출력되는 경우를 휴대 단말기의 뒤집힘 상황으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정 방법
|
3 |
3
제2항에 있어서, 기울기 값의 최대 값 출력이 소정 시간 이상인 경우 휴대 단말기의 뒤집힘 상황으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정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 휴대 단말기의 뒤집힌 상태를 인식하면 상기 가속도 센서에서의 오류 발생 기울기 값을 반전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정 방법
|
5 |
5
휴대 단말기의 기울어짐 정도를 감지하는 가속도 센서와, 사용자의 키 조작에 의해 움직임 기반의 게임 프로그램이 실행하고 상기 가속도 센서의 x축, y축 기울기 값을 입력으로 게임을 진행시킴과 동시에 게임 진행에 따른 화면을 표시 수단에 디스플레이하면서 휴대 단말기의 뒤집힘 상태를 인식하면 상기 x축과 y축 기울기 값 중 오류가 발생된 기울기 값을 보정하는 게임 제어 수단을 포함하여 구성함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정 장치
|
6 |
6
삭제
|
7 |
7
제5항에 있어서, 게임 제어 수단은 x축과 y축 기울기 값 중 어느 하나라도 최대 값으로 소정 시간 이상 출력되면 휴대 단말기의 뒤집힌 상태를 인식하도록 구성함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정 장치
|
8 |
8
제5항 또는 제7항에 있어서, 게임 제어 수단은 휴대 단말기의 뒤집힌 상태를 인식하면 오류가 발생된 기울기 값을 반전시키도록 구성함을 특징으로 하는 휴대 단말기의 게임 조정 장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