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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동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제1 제어 신호를 근거로 상기 구동 전원을 이용하여 구동 모터를 구동하는 차량 구동 유닛;제2 제어 신호를 근거로 상기 구동 전원을 이용하여 공조기 모터를 구동하는 공조기 구동 유닛;상기 구동 전원을 평활화하는 제1 직류 링크 커패시터;두 개의 제1 스위칭부로 구성된 세 개의 제1 인버터 모듈을 구비하고, 상기 제1 제어 신호에 따라 상기 제1 직류 링크 커패시터가 평활화한 직류 전원을 삼상 교류 전원으로 변환하는 제1 인버터;상기 구동 전원을 평활화하는 제2 직류 링크 커패시터;두 개의 제2 스위칭부로 구성된 세 개의 제2 인버터 모듈을 구비하고, 상기 제2 제어 신호에 따라 상기 제2 직류 링크 커패시터가 평활화한 직류 전원을 삼상 교류 전원으로 변환하는 제2 인버터;상기 배터리와 상기 세 개의 제2 인버터 모듈 중 하나의 제2 인버터 모듈의 두 개의 제2 스위칭부의 사이에 구비되는 리액터; 및상기 차량 구동 유닛과 상기 공조기 구동 유닛을 상기 배터리에 각각 연결하고 상기 제1 제어 신호 및 상기 제2 제어 신호를 출력하여 상기 구동 모터와 상기 공조기 모터를 제어하고, 충전용 전원을 상기 차량 구동 유닛과 상기 공조기 구동 유닛을 통해 상기 배터리에 연결하여 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는 제어 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리액터와, 상기 리액터에 연결된 하나의 제2 인버터 모듈은 벅-컨버터를 형성하고,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배터리는 상기 리액터를 통해 상기 제2 인버터와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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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구동 모터와 상기 제1 인버터는 3상 교호 승압 컨버터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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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충전용 전원에 연결되어 상기 충전용 전원을 정류하는 정류 유닛;을 더 포함하고,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정류 유닛은 상기 구동 모터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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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 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세 개의 제2 인버터 모듈 중 상기 하나의 제2 인버터 모듈과 상기 공조기 모터와의 연결을 분리하고, 상기 하나의 제2 인버터 모듈을 상기 리액터를 통해 상기 배터리와 연결하는 제1 개폐 유닛;을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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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와 상기 제1 직류 링크 커패시터의 사이에 구비되고, 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배터리와 상기 제1 직류 링크 커패시터 사이의 연결을 분리하는 제2 개폐 유닛;을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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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 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정류 유닛에 연결되고 상기 정류 유닛을 통해 출력된 에너지를 저장하는 인덕터;를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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