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사용자의 선택 또는 기 설정된 이벤트의 발생에 따른 이벤트관련정보를 표시하는 a)단계;상기 이벤트관련정보가 표시되는 상태에서, 상기 이벤트관련정보가 표시되는 디스플레이 영역의 일부에, 서로 다른 이벤트에 각각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제1 그래픽 객체를 포함하는 소정의 메뉴를 표시하는 b-1)단계;상기 이벤트관련정보가 표시되는 디스플레이 영역의 일 지점으로부터,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제1 그래픽 객체 중 어느 하나로 이어지는 드래그 입력에 따라, 상기 이벤트관련정보를 상기 어느 하나의 제1 그래픽 객체에 대응되는 이벤트의 아이템으로 저장하는 b-2)단계;생성된 이벤트 중 적어도 하나를 표시하는 c)단계; 및표시된 이벤트가 선택되면 선택된 이벤트와 관련되어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을 표시하는 d)단계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이벤트 관리 방법
|
2 |
2
삭제
|
3 |
3
삭제
|
4 |
4
삭제
|
5 |
5
삭제
|
6 |
6
삭제
|
7 |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d)단계는, 저장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의 목록을 표시하는 단계; 및,표시된 상기 목록에서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이 선택되면, 선택된 아이템과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여 상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을 표시하는 h)단계를 포함하며,상기 h)단계는, 상기 목록에서 선택된 아이템이 복수인 경우, 디스플레이 영역을 상기 선택된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 서로 구분되는 복수의 영역으로 구분하여 표시하며, 상기 복수의 영역에는,각각 대응되는 아이템에 따른 서로 다른 어플리케이션의 실행 화면이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의 이벤트 관리 방법
|
8 |
8
메모리; 디스플레이부; 및사용자의 선택 또는 기 설정된 이벤트의 발생에 따른 이벤트관련정보가 표시되는 상태에서, 상기 디스플레이부의 일부에, 서로 다른 이벤트에 각각 대응되는 적어도 하나의 제1 그래픽 객체를 포함하는 소정의 메뉴를 표시하고, 상기 이벤트관련정보가 표시되는 디스플레이 영역의 일 지점으로부터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제1 그래픽 객체 중 어느 하나로 이어지는 드래그 입력에 근거하여 상기 이벤트관련정보를 상기 어느 하나의 제1 그래픽 객체에 대응되는 이벤트의 아이템으로 저장 및,생성된 이벤트 중 적어도 하나를 상기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고, 어느 하나의 이벤트가 선택되면 선택된 이벤트와 관련되어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을 상기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
|
9 |
9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관련정보는, 연락처, 전자메일(e-mail), 웹 페이지, URL, SMS, MMS, 이미지, 문서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
10 |
10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새로운 이벤트의 생성이 선택되면, 생성될 이벤트의 이름, 날짜, 장소, 교통 수단, 색인어(key word)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이벤트 정보를 입력받고, 새로 생성된 이벤트에 대응되는 제1 그래픽 객체를 포함하는 상기 소정의 메뉴를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이벤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다른 이벤트관련정보를 검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검색된 적어도 하나의 다른 이벤트관련정보를 상기 새로 생성되는 이벤트의 아이템으로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
13 |
13
삭제
|
14 |
14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의 목록을 상기 디스플레이부에 표시하고, 표시된 상기 목록에서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이 선택되면, 선택된 아이템과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을 표시하며, 상기 목록에서 선택된 아이템이 복수인 경우, 상기 선택된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 서로 구분되는 복수의 영역으로 상기 디스플레이부를 구분하여 표시하고, 상기 복수의 영역에, 각각 대응되는 아이템에 따른 서로 다른 어플리케이션의 실행 화면을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