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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극조립체와 전해액을 열융착에 의해 밀봉하는 라미네이트 시트의 이차전지용 케이스로서, 가열 가압시 열융착되는 내부 피복층; 상기 내부 피복층의 상부에 도포되어 있고 물질의 투과를 방지하는 제 1 차단층; 상기 제 1 차단층 상에 도포되어 있고 내부 피복층의 열융착 온도에서 용융되지 않는 제 1 폴리머층; 상기 폴리머층 상에 도포되어 있고 물질의 투과를 방지하며 제 1 차단층의 20% 이상 내지 50% 미만의 두께를 가진 제 2 차단층; 및 상기 제 2 차단층 상에 도포되어 있고 내부 피복층의 열융착 온도에서 용융되지 않는 제 2 폴리머층;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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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내부 피복층은 폴리에틸렌, 무연신 폴리프로필렌, 폴리우레탄 및 폴리이미드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되는 하나 이상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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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차단층 및 제 2 차단층은 서로 독립적으로 알루미늄 또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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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차단층은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있고, 상기 제 2 차단층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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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알루미늄 합금은 합금번호 8097, 1N30, 8021, 3003 및 3005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하나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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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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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차단층의 두께는 15㎛ 내지 160㎛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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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폴리머층 및 제 2 폴리머층은 서로 독립적으로 폴리에틸렌 나프탈레이트,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및 연신 나일론으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하나 이상으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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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폴리머층의 두께는 제 1 폴리머층 두께의 50 내지 15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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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폴리머층의 상부에는 제 3 차단층 및 제 3 폴리머층이 순차적으로 더 도포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용 케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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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5 항 및 제 7 항 내지 제 10 항 중 어느 하나에 따른 이차전지용 케이스에 전극조립체 및 전해액이 밀봉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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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이차전지는 리튬 이차전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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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따른 이차전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지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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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전지팩은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전기자전거, 전기오토바이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의 전원으로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지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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