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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Dimension) 영상을 디스플레이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에 있어서,디스플레이부 상에 중첩 표시되는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확인 결과에 따라, 상기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에 의해 중첩 표시되는 영역에 대한 포인터의 근접 여부를 검출하는 단계;상기 검출 결과에 따라, 상기 포인터와 상기 디스플레이부 사이의 근접 거리를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계산된 근접 거리를 기반으로, 상기 중첩 표시되는 3D 객체들 중 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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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3D 영상은 스테레오스코픽(stereoscopic) 3D 영상인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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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3D 객체들은 사진, 그림, 볼륨 조절 버튼, 채널 조절 버튼, PIP(Picture In Picture) 영상, 방송 프로그램 정보를 나타내는 EPG(Electronic Program Guide), 영상표시장치의 다양한 메뉴, 위젯, 아이콘, 네비게이션 탭, 스크롤 바, 프로그래시브 바, 텍스트 박스 및 윈도우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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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부 상에 중첩 표시되는 3D 객체들의 개수를 검출하고, 상기 검출된 개수와 동일한 개수의 근접 센싱 구간들을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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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계산된 근접 거리를 기반으로, 상기 포인터가 상기 근접 센싱 구간들 중 어느 구간에 위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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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포인터가 상기 근접 센싱 구간들 중 특정 구간에서 임계 시간 이상 동안 위치하는 경우에, 상기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 중 어느 하나의 3D 객체가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것으로 인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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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피드백 제공 단계는,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한 조명을 나머지 부분들에 비해 밝게 하여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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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피드백 제공 단계는,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해 흔들림 효과를 부여하여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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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Dimension) 영상을 디스플레이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에 있어서,디스플레이부 상에 중첩 표시되는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확인 결과에 따라, 상기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에 의해 중첩 표시되는 영역에 대한 포인터의 터치 여부를 검출하는 단계;상기 검출 결과에 따라, 상기 디스플레이부의 표면 위로 인가되는 포인터의 압력 세기를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계산된 압력 세기를 기반으로, 상기 중첩 표시되는 3D 객체들 중 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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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3D 영상은 스테레오스코픽(stereoscopic) 3D 영상인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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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3D 객체들은 사진, 그림, 볼륨 조절 버튼, 채널 조절 버튼, PIP(Picture In Picture) 영상, 방송 프로그램 정보를 나타내는 EPG(Electronic Program Guide), 영상표시장치의 다양한 메뉴, 위젯, 아이콘, 네비게이션 탭, 스크롤 바, 프로그래시브 바, 텍스트 박스 및 윈도우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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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부 상에 중첩 표시되는 3D 객체들의 개수를 검출하고, 상기 검출된 개수와 동일한 개수의 압력 구간들을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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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계산된 압력 세기를 기반으로, 상기 압력 구간들 중 어느 구간에 해당하는 압력 세기로 상기 포인터를 누르는지 확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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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압력 구간들 중 특정 구간에 해당하는 압력 세기로 상기 포인터를 임계 시간 이상 동안 누르는 경우에, 상기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 중 어느 하나의 3D 객체가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것으로 인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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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피드백 제공 단계는,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한 조명을 나머지 부분들에 비해 밝게 하여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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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피드백 제공 단계는,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해 흔들림 효과를 부여하여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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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레오스코픽(stereoscopic) 3D(Dimension) 영상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상기 디스플레이부 상에 표시되는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의 중첩 영역에 대한 포인터의 근접 여부를 검출하고, 상기 포인터와 상기 디스플레이부 사이의 근접 거리를 계산하는 근접 센싱 모듈; 및상기 계산된 근접 거리를 기반으로, 상기 중첩 영역에 표시되는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 중 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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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 상기 근접 센싱 모듈은, 3D 뎁스 카메라를 이용하여 상기 포인터의 근접 여부 및 근접 거리를 검출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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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 상기 근접 센싱 모듈은, 근접 센서 및 전면부 카메라를 이용하여 상기 포인터의 근접 여부 및 근접 거리를 검출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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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레오스코픽(stereoscopic) 3D(Dimension) 영상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상기 디스플레이부 상에 표시되는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의 중첩 영역에 대한 포인터의 터치 여부를 검출하고, 상기 디스플레이부 표면 위로 인가되는 포인트의 압력 세기를 계산하는 압력 센싱 모듈; 및상기 계산된 압력 세기를 기반으로, 상기 중첩 영역에 표시되는 적어도 두 개의 3D 객체들 중 상기 포인터에 의해 선택된 3D 객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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