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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차 생성수단을 포함하되, 미리 결정된 3차원 깊이가 부여된 적어도 하나의 선택 대상 객체를 표시하는 터치스크린;이동 단말기에 대한 포인터의 거리 및 위치를 감지하기 위한 감지부; 및상기 감지된 포인터의 위치 및 거리를 근거로 기 설정된 시각 효과가 상기 터치스크린 상에 표시되도록 제어하고, 상기 포인터의 거리가 제 1 임계값 이하이며 상기 포인터의 위치에 특정 선택 대상 객체가 존재하는 경우 상기 특정 선택 대상 객체에 해당하는 기능을 실행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특정 선택 대상 객체는, 제 1 3차원 깊이를 가지는 제 1 레이어 상에 표시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포인터와 상기 제 1 레이어와의 거리가 기 설정된 거리 이내가 되면, 제 2 3차원 깊이를 가지는 반투명 레이어가 표시되도록 제어하고, 상기 포인터와 상기 반투명 레이어 간의 거리가 제 1 거리만큼 근접되면, 상기 포인터가 상기 반투명 레이어를 눌러서 상기 반투명 레이어가 구부러지는 형상으로 표시되도록 제어하고,상기 포인터와 상기 반투명 레이어 간의 거리가 상기 제 1 거리보다 더욱 근접한 제 2 거리만큼 근접되면, 상기 반투명 레이어가 찢어지는 형상으로 표시되도록 제어하며,상기 시각 효과는,입체 공간상의 일 지점에 위치한 가상 광원과, 상기 포인터 및 상기 터치스크린을 직선으로 잇는 연장선 상에서 현재 활성화된 레이어의 3D 깊이로 표시되는 그림자 효과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상기 포인터가 가로 방향으로 움직일 때, 상기 그림자의 형상이 상기 현재 활성화된 레이어 내의 선택 대상 3D 객체의 굴곡 배치 상태에 따라 변경되도록 제어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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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이동 단말기에 대한 포인터의 거리는, 상기 포인터와 상기 이동 단말기의 수직 거리를 포함하고, 상기 이동 단말기에 대한 포인터의 위치는, 상기 터치스크린과 평행한 평면 상에서의 좌표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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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감지부는,상기 포인터를 포함한 영상을 촬영하는 카메라 및 상기 포인터와의 거리를 측정하는 적어도 하나의 근접 센서를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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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특정 선택 대상 객체에 해당하는 기능은,상기 특정 선택 대상 객체의 3D 깊이 변화, 상기 특정 선택 대상 객체의 이동 및 상기 특정 선택 대상 객체에 대응되는 어플리케이션의 실행을 포함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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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그림자 효과는,상기 감지된 포인터의 거리가 짧아질수록 진해지고, 멀어질수록 옅어지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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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그림자 효과는,상기 감지된 포인터의 거리가 짧아질수록 작아지고, 멀어질수록 커지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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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그림자 효과는,상기 감지된 포인터의 거리가 짧아질수록 상기 포인터의 위치에 가까이 표시되고, 멀어질수록 상기 포인터의 위치에 이격되어 표시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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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이동 단말기에 대한 포인터의 거리가 제 1 임계값보다 크고, 상기 감지부의 최대 감지 가능 거리보다 적은 제 2 임계값 이내인 경우에만 상기 시각효과가 표시되도록 제어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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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시각효과는, 미리 결정된 형상의 커서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상기 포인터의 거리에 따라 상기 커서를 회전시키거나 상기 커서를 변형시키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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