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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망서비스교환기에서전화자동응답서비스의호처리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74878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정보제공 시스템을 이용하여 착신 가입자가 부재중시 메시지를 녹음하여 음성을 전달할수 있는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를 고도 지능망 교환기에 구현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지능망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호를 인지하고,정보를 수집한 후에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호처리를 수행하기 위하여 서비스 제어부를 호를 루팅시키고 각종 장비 및 자원을 할당하여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를 수행하는 호처리 방법을 제공하기 위하여 디지트를 수집하여 지능망 서비스의 호종류를 판단하는제 1단계(201 내지 215);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정보를 수집하여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번호를 검색하고 음성안내 장치와 신호장치를 할당하고 해제하는 제 2단계(216 내지 258); 가입자가 부재중 등록을 하거나 등록을 해제하는 제 3단계(259 내지281);착신 가입자가 통화중 또는 부재중일 경우 착신가입자로의 루팅 처리가 아닌 전화 자동응답 번호로 루팅처리하는 제 4단계(282 내지 307); 및 가입자가 녹음 된 메시지를 청취하는 제 5단계(308 내지 331)를 구비하여 다양한 지능망 서비스를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개발 할수 있으며,서비스 독립적인 구조를 가지는 차세대 지능망용 SSP로의 단계적인 발전이 용이한 효과가 있다.
Int. CL H04M 3/50 (2006.01)
CPC H04M 3/533(2013.01) H04M 3/533(2013.01) H04M 3/533(2013.01) H04M 3/533(2013.01) H04M 3/533(2013.01) H04M 3/533(2013.01) H04M 3/533(2013.01)
출원번호/일자 1019940037002 (1994.12.23)
출원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주식회사 케이티
등록번호/일자 10-0128236-0000 (1997.10.30)
공개번호/일자 10-1996-0028047 (1996.07.2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1998041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1994.12.27)
심사청구항수 1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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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주식회사 케이티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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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광재 대한민국 대전시유성구
2 김태일 대한민국 대전시유성구
3 이형호 대한민국 대전시유성구
4 김영시 대한민국 대전시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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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신성특허법인(유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 ID타워 ***호 (가락동)
2 염주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 진양빌딩 *층(충정로*가)(특허법인위더피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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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시유성구
2 주식회사 케이티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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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1994.12.23 수리 (Accepted) 1-1-1994-0166890-16
2 출원심사청구서
Request for Examination
1994.12.27 수리 (Accepted) 1-1-1994-0166892-18
3 대리인선임신고서
Notification of assignment of agent
1994.12.27 수리 (Accepted) 1-1-1994-0166891-62
4 출원인정보변경 (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7.04.07 수리 (Accepted) 1-1-1994-0166893-53
5 등록사정서
Decision to grant
1997.10.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1994-0092602-19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1999.01.20 수리 (Accepted) 4-1-1999-0010652-29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0.01.14 수리 (Accepted) 4-1-2000-0005008-66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1.04.19 수리 (Accepted) 4-1-2001-0046046-20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2.04.09 수리 (Accepted) 4-1-2002-0032774-13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2.08.08 수리 (Accepted) 4-1-2002-0065009-7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3.13 수리 (Accepted) 4-1-2009-5047686-24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8.04 수리 (Accepted) 4-1-2009-5150899-36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0.04.19 수리 (Accepted) 4-1-2010-5068437-23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1.10 수리 (Accepted) 4-1-2012-5005621-98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3.21 수리 (Accepted) 4-1-2012-5058926-38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6.08 수리 (Accepted) 4-1-2012-5122434-12
1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31 수리 (Accepted) 4-1-2013-5106568-91
1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2.11 수리 (Accepted) 4-1-2014-5018159-78
1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2 수리 (Accepted) 4-1-2015-000613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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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응용 서비스 요소와 문답 처리 기능 응용부 수행 서브 시스템(ATHS)(31)과 지능망 서비스 서브시스템(ISS)(35)을 실장하며, 호처리 및 자체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중앙 제어 서브시스템(CCS)(10) : 및 시스템 상호간을 연결하는 연결망 서브 시스템(INS)(20)을 구비하는 서비스 교환기에 적용되는 방법에 있어서, 디지트를 수집하여 지능망 서비스의 호 종류를 판단하는 제 1단계(201 내지 215) ; 상기 제 1단계(201 내지 215) 수행후, 전화 자동 응답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정보를 수집하여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번호를 검색하고 음성안내 장치와 신호장치를 할당하고 해제하는 제 2단계(216 내지 258); 상기 제 2단계(216 내지 258) 수행후, 가입자가 부재중 등록을 하거나 등록을 해제하는 제 3단계(259 내지 281)수행후, 착신 가입자가 통화중 또는 부재중일 경우 착신 가입자로의 루팅 처리가 아닌 전화 자동응답 번호로 루팅 처리하는 제 4단계(282 내지 307); 및 상기 제 2 단계(216 내지 258) 수행후, 가입자가 녹음된 메시지를 청취하는 제 5단계(308 내지 331)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방법

2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 1단계(201 내지 215)는, 가입자의 발신 요구 또는 중계선 점유 요구가 수신되면 발신측 신호 장치를 할당하여 디지트를 수집한 후에 수집된 디지트를 이용하여 서비스 인지 및 번호 번역을 수행하여 호 종류와 서비스 종류를 판단하는 제 6단계(201 내지 205, 208, 211) ; 상기 제 6 단계( 201 내지 205, 208

3 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 2단계(216 내지 258)는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인 경우 서비스 제공 여부를 판단하는 제 6 단계(216); 상기 제 6단계(216) 수행후, 정상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정상처리불가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 제 7단계(226내지 232); 상기 제 6단계(216)수행 후,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발신번호, 발신등급 및 명령제공 오퍼레이션 정보를 수집하여 서비스 요청 코드를 비교하고 적격 검사와 번호 번역 결과를 판단하는 제 8단계(217 내지 225, 233, 234); 상기 제 8 단계(217 내지 225, 233, 234) 수행 후, 서비스 요청 코드가 서비스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고, 적격 검사와 번호 번역 결과 메시지가 실패 응답인 경우에는 적격 검사와 번호 번역 실패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게 제 9 단계(240 내지 246); 상기 제 8단계(217 내지 225, 233, 234) 수행 후, 서비스 요청 코드가 가입자만 이용할수 있고 적격검사와 번호 번역 결과 메시지가 성공응답일 경우에는 가입자로부터 기능 식별자를 수신하여 기능 식별자 오류 입력 여부와 재시도 횟수를 판단하는 제 10단계(235 내지 239, 247, 248); 상기 제 10단계(235 내지 239, 247, 248)수행 후, 오류 입력이고 재시도 횟수를 초과하면 재시도 횟수 초과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전화자동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데 제 11단계(251 내지 256); 상기 제 10단계(235 내지 239,247, 248)수행 후, 오류 입력이고 재시도 횟수를 초과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능 식별자 오류 입력 및 재 입력 안내방송 연결 요구 하여 안내방송을 송출한 후에 가입자로부터 다시 기능 식별자를 수신하는 제 12단계(249,250); 및 상기 제 10단계(235내지 239, 247, 248)수행후,정상 입력인 경우에는 기능 식별자를 비교하는 제 13단계(257,258)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4 4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제 7 단계( 226 내지 232)는 가입자/트렁크 유니트(G/LSU)(105)로 DTMFR연결 요구 및 정상처리 불가 안내방송 연결 요구를 전송하는 제 14단계(226,227,228) 및 상기 제 14단계(226,227,228) 수행 후, 가입자 또는 중계선을 통하여 정상처리 불가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지능망 서비스 제어부(ISCP)(101)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부가를 통보한 후에 상기 G/LSU(105)로 DTMFR 해제 요구를 하고 발신선의 훅크 온(H-ON)을 통하여 호를 종료하는 제 15단계(229 내지 232)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방법

5 5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제 8단계(217내지 225, 233, 234 )는, ISCP(101)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를 요구하고 상기 ISCP(101)로 부터 발신번호 및 발신등급 요구를 수신한 후에 발신번호를 발신국으로 요구하여 발신번호를 수신하고 발신 등급를 발신국으로 요구하여 발신등급을 수신하는 제 14단계(217 내지 222); 상기 제 14 단계(217 내지 222)수행 후, 수신된 발신번호 및 발신등급을 상기 ISCP(101)로 전송하고 상기 ISCP(101)는 SCP로 명령제공 오퍼레이션을 발생하여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에 대한 명령제공 오퍼레이션에 대한 응답을 수신하는 제 15단계(223,224,225); 및 상기 제 15단계(223,224,225)수행 후, 가입자 또는 중계선으로부터 수집한 디지트를 이용하여 서비스 요청 코드를 비교한 후에 적격 검사와 번호 번역 결과를 판단하는 제 16단계(233,234)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6 6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제 9단계(240 내지 246)는, G/LSU(105)로 DTMFR 연결 요구 및 적격 검사 및 번호 번역 실패 안내방법 연결요구를 전송하여 가입자 또는 중계선을 통하여 적격검사 및 번호 번역 실패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ISCP(101) 로 전화 자동 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 제 14단계(240 내지 243); 및 상기 제 14 단계(240 내지 243) 수행 후, 상기 G/LSU(105)로 DTMFR 해제를 요구하고 발신선의 훅크 온(H-ON)을 통하여 호를 종료하는 제 15단계(245,246)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7 7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제 10단계(235 내지 239, 247, 248)는 ISCP(101)로 부터 기능 식별자 요구를 수신하여 G/LSU(105)로 DTMFR연결 요구 및 기능 식별자입력 안내방송 연결 요구를 전송하고 가입자 또는 중계선을 통하여 기능 식별자 입력 안내방송을 송출하는 제 14단계(235 내지 238); 및 상기 제 14단계(235 내지 238)수행후, 가입자로 부터 기능 식별자를 수신하여 기능식별자 오류 입력 여부를 판단하고 제시도 횟수를 비교하는 제 15단계(239,247,248)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8 8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11단계(251 내지 256)는 G/LSU(105)로 재시도 횟수 초과 안내방송 연결 요구를 전송하여 가입자 또는 중계선을 통하여 재시도 횟수 초과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ISCP(101)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 제 14 단계(251,252,253); 및 상기 제 14단계(251,252,253)수행 후, 상기 G/LSU(105)로 DTMFR해제를 요구하고 발신선의 훅크 온(H-ON)을 통하여 호를 종료하는 제 15단계(254,255,256)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9 9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 3단계(259 내지 281)는, 기능 식별자가 1이면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여부 안내방송 연결 요구하여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여부 안내방송을 송출한 후에 가입자로 부터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여부를 수신하여 오류입력 여부,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상태 및 재시도 횟수를 판단하는 제 6단계(259 내지 262, 266); 상기 제 6단계(259 내지 262, 266) 수행후, 오류 입력이고 재시도 횟수를 초과하면 재시도 횟수 초과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 제 7단계(251 내지 256); 상기 제 6단계(259 내지 262, 266) 수행 후, 오류 입력이고 재시도 횟수를 초과하지 않은 경우에는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오류입력 및 재입력 안내방송 연결을 요구하여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재입력 오류입력 및 안내방송을 송출한 후에 가입자로 부터 다시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여부를 수신하는제 8단계(264,265); 상기 제 6단계(256 내지 262,266)수행후, 부재중 등록이면 부재중 등록을 수행하는 제 9단계(267 내지 275); 및 상기 제 6단계(259 내지 262, 266) 수행 후, 부재중 등록 해제이면 부재중 등록 해제를 수행하는 제 10단계(276 내지 281)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10 10

제 9항에 있어서 상기제 6단계(259 내지 262)는, G/LSU(105)로 부재중 등록/등록 해제 여부 안내방송 연결 요구를 전송하고 가입자 또는 중계선을 통하여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여부 안내방송을 송출하는 제 11 단계(259,260); 및 상기 제 11단계(250,260)수행후, 가입자로 부터 부재중 등록/등록해제 여부를 수신하여 오류 입력 여부를 판단하고 재시도 횟수를 비교하는 제 12단계(261,262,263)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11 11

제 9항에 있어서, 상기 제 9단계(267 내지 275)는, 수신된 부재중 등록을 ISCP(101)로 통보하고 상기 ISCP(101)는 SCP로 명령제공 오퍼레이션을 발생하여 부재중 등록의 명령제공 오퍼레이션에 대한 응답을 수신하는 제 11단계(267,268,269); 상기 제 11단계(267,268,269)수행 후, 상기 ISCP(101)로 부터 부재중 등록 완료를 수신하여 G/LSU(105)로 부재중 등록 완료 안내방송 연결을 요구하여 가입자 또는 중계선을 통하여 부재중 등록 완료 안내방송을 송출하는 제 12단계(270,271,272); 및 상기 제 12단계(279,271,272)수행 후, 상기 G/LSU(105)로 DTMFR해제를 요구하고 발신선의 훅크온(H-ON)을 통하여 호를 종료하는 제 13단계(273,274,275)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12 12

제 9항에 있어서, 상기 제 10단계(276 내지 281)는, 수신된 부재중 등록해제를 ISCP(101)로 통보하고 상기 ISCP(101)는 SCP로 명령 제공 오퍼레이션을 발생하여 부재중 등록 해제의 명령제공 오퍼레이션에 대한 응답을 수신하는 제 11단계(276,277,278); 상기 제 11단계(276,277,278) 수행후, 상기 ISCP(101)로 부터 부재중 등록해제 완료 및 서비스 계속 여부 요구를 수신하는 제 12단계(279); 및 상기 제 12단계(279)수행 후, G/LSU(105)로 부재중 등록해제 완료 및 서비스 계속 여부 안내방송 연결을 요구하여 가입자 또는 중계선을 통하여 부재중 등록해제 완료 및 서비스 계속 여부 안내방송을 송출하는 제 13단계(280,281)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13 1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 4단계(282 내지 307)는, 가입자로부터 서비스 계속 여부 여부를 수신하여 서비스 계속 여부 오류 입력 여부와 재시도 횟수를 판단하는 제 6단계(282,283,284); 상기 제 6단계(282,283,284)수행후, 오류 입력이고 재시도 횟수를 초과하면 재시도 횟수 초과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전화 자동응답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 제 7단계(251 내지 256); 상기 제 6단계(282,293,284)수행 후,오류 입력이고 재시도 횟수를 초과 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계속 여부 오류 입력 및 재입력안내방송 연결 요구하여 서비스 계속 여부 오류 입력 및 재입력 안내 방송을 송출한 후에 가입자로 부터 다시 서비스 계속 여부를 수신하는 제 8단계(285,286); 상기 제 6단계(282,283,284)수행 후, 기능 식별자가 2이거나 정상입력이면 전화 자동응답 실제 착신 번호를 수신하여 착신번호 번역 및 루팅을 수행한후에 호 종류를 통보하고 투팅 처리를 통하여 착신 상태를 파악하는 제 9단계(287 내지 290); 상기 제 6단계(282,283,284)수행 후, 착신 비가용 상태이면 가입자에게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 제 10단계(302 내지 307); 및 상기 제 6단계(282,283,284) 수행 후, 착신이 가능한 경우에는 통화로를 구성하여 통화를 수행하는제 11단계(291,301)를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방법

14 14

제 13항에 있어서, 상기 제 10단계(302 내지 307)는, G/LSU(105)로 서비스 불가 안내방송 연결을 요구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 불가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ISCP(101)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 불가를 통보하는 제 12 단계(302,303,304); 및 상기 제 12단계(302,303,304)수행 후, 상기 G/LSU(105)로 DTMFR 해제를 요구하고 발신선의 훅크 온(H-ON)을 통하여 호를 종료하는 제 13단계(305,306,307)를 구비하는 것을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15 15

제 13항에 있어서, 상기 제 11단계(291 내지 301)는 G/LSU(105)로 DTMFR 해제를 요구하고 통화로를 구성하여 착신측에 신호장치를 할당하는 제 12단계(291,292,293); 상기 제 12단계(292,292,293)수행후, 국간 신호 및 링(RING)을 연결하고 착신선의 훅크 오프(H-OFF)로 과금이 시작된 후에 가입자간에 통화가 이루어지는 제 13단계(294 내지 297); 및 상기 제 13단계(294 내지 297)수행 후, 발신선의 훅크 온(H-ON)을 통하여 서비스 통화 과금을 종료한 후에 통화료를 해제하여 호를 종료하는 제 14단계(298 내지 301)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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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있어서, 상기 제 5단계(308 내지 331)는, 서비스 서비스 코드를 비교하여 서비스가입자와 비가입자가 모두 이용할수 있으면 부재중 등록 여부를 수신하여 부재중 등록 여부를 판단하는 제 6단계(308,309); 상기 제 6단계(308,309)수행 후, 부재중 등록이면 상기 제 4단계(282 내지 307)의 전화 자동응답 번호로 루팅 처리하는 과정을 반복 수행하는 제 7단계; 상기 제 6단계(308,309) 수행 후, 부재중 등록 해제일 경우에는 가입자 실제 착신번호를 수신하여 착신번호 번역 및 루팅을 수행한 후에 호 종류를 통보하고 루팅 처리를 통하여 착신 상태와 중계선 상태를 파악하는 제 8단계(310내지314); 상기 제 8단계(310 내지 314)수행 후, 착신이 가능한 경우에는 통화로를 구성하여 통화를 수행하는 제 9단계(315 내지 324); 상기 제 8단계(310 내지 314)수행 후, 착신 비가용 상태이고 중계선 폭주일 경우에는 서비스 불가 안내방송 연결을 요구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 불가 안내방송을 송출하는 제 10단계(325 내지 331); 상기 제 8단계 (310 내지 314)수행 후, 착신 비가용 상태이고 통화중 상태일 경우에는 상기 제 4단계(282 내지 307)의 전화 자동응답 번호로 루팅 처리하는 과정을 반복 수행하는 제 11단계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능망 서비스 교환기에서 전화 자동응답 서비스의 호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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