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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노변 기지국 중 차량의 진행 방향을 따라 서로 인접한 지점에 위치한 제1 노변 기지국 및 제2 노변 기지국에서 차량통신의 핸드오버를 지원하기 위한 신호를 생성하는 방법에 있어서,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 그리고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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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에서,상기 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backoff)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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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 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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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에서,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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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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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노변 기지국 중 차량의 진행 방향을 따라 서로 인접한 지점에 위치한 제1 노변 기지국 및 제2 노변 기지국에서 차량통신의 핸드오버를 지원하기 위한 신호를 생성하는 방법에 있어서,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상기 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backoff)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 그리고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제1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backoff)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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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 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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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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