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차량통신 핸드오버 지원을 위한 신호생성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86145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복수의 노변 기지국 중 제1 노변 기지국과 제1 노변 기지국에 인접한 제2 노변 기지국에서 차량에 핸드오버를 지원하는 경우, 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제1 노변 기지국은 제2 노변 기지국보다 긴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킨다.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제2 노변 기지국은 제1 노변 기지국보다 긴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킨다.
Int. CL H04W 36/18 (2009.01) H04W 4/04 (2009.01)
CPC H04W 36/18(2013.01) H04W 36/18(2013.01) H04W 36/18(2013.01) H04W 36/1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00048835 (2010.05.25)
출원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370047-0000 (2014.02.26)
공개번호/일자 10-2011-0129284 (2011.12.0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030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0.05.25)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상우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2 김민정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조웅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4 오현서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팬코리아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역삼***빌딩 (역삼동)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0.05.25 수리 (Accepted) 1-1-2010-0335032-56
2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0.09.13 수리 (Accepted) 1-1-2010-0593772-08
3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8.1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563798-97
4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10.1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930769-35
5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10.15 수리 (Accepted) 1-1-2013-0930770-82
6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2.1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111132-11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2 수리 (Accepted) 4-1-2015-0006137-4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복수의 노변 기지국 중 차량의 진행 방향을 따라 서로 인접한 지점에 위치한 제1 노변 기지국 및 제2 노변 기지국에서 차량통신의 핸드오버를 지원하기 위한 신호를 생성하는 방법에 있어서,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 그리고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에서,상기 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backoff)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3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 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4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에서,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6 6
복수의 노변 기지국 중 차량의 진행 방향을 따라 서로 인접한 지점에 위치한 제1 노변 기지국 및 제2 노변 기지국에서 차량통신의 핸드오버를 지원하기 위한 신호를 생성하는 방법에 있어서,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상기 N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backoff)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의 채널 점유 신호보다 긴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발생시키는 단계, 그리고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제1 노변 기지국이 최대 CW(contention window)값으로 백오프(backoff) 절차를 수행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제2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신호 생성 방법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 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2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8 8
제6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은,상기 (N+1)번째 싱크 구간의 제어 채널에서 상기 제1 노변 기지국이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하고, 상기 백오프 절차를 수행한 후에 데이터 프레임를 전송하는 구간에 해당하는 만큼 제3 채널 점유 신호를 유지시키는 신호 생성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패밀리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US08675603 US 미국 FAMILY
2 US20110292910 US 미국 FAMILY

DOCDB 패밀리 정보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DOCDB 패밀리 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DE102011002942 DE 독일 DOCDBFAMILY
2 DE102011002942 DE 독일 DOCDBFAMILY
3 US2011292910 US 미국 DOCDBFAMILY
4 US8675603 US 미국 DOCDBFAMILY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