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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형 버퍼에 있어서,멀티미디어 콘텐츠 재생에 따라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적어도 하나의 피어로부터 온 지연된 데이터 조각 전송 요청을 처리하기 위한 완충구간;상기 피어들에게 제공할 데이터를 저장하는 저장구간;상기 멀티미디어 콘텐츠 재생을 위한 데이터 조각이 연속으로 존재하는 연속보유구간;상기 피어들과 데이터 조각을 공유하기 위해서 수신한 데이터 조각과 미 수신된 데이터 조각에 대한 공간이 혼재하는 불연속보유구간;을 포함하는 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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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완충구간은 불연속보유구간의 마지막 지점과 저장구간 시작지점 사이를 구간 영역으로 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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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완충구간의 길이와 저장구간의 길이는상기 멀티 미디어 콘텐츠의 비트레이트에 따라 시스템 매개 변수로 정의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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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저장구간은상기 완충구간의 마지막 지점과 콘텐츠의 출력을 위해 버퍼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위치인 재생 위치 사이를 구간 영역으로 하는 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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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속보유구간은 콘텐츠가 출력되기 위해 버퍼의 데이터가 독출되는 지점인 재생 위치부터 연속적으로 이어진 마지막 데이터 조각이 존재하는 지점까지의 영역으로 설정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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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연속보유구간에 존재하는 데이터는네트워크에 존재하는 적어도 하나의 피어에게 전송이 가능한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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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불연속보유구간은 재생 방향에 있는 첫 번째 미보유 데이터 조각이 발생되는 지점부터 완충구간이 시작되는 이전 지점까지의 영역으로 설정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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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조각 수신에 따라 상기 구간의 영역은 유기적으로 이동하도록 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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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는003c#재생 위치가 참조하는 데이터 조각의 ID003e#, 003c#정수 형태의 연속보유구간 길이003e#, 003c#정수 형태의 불연속보유구간 길이003e#, 003c#불연속보유구간에 대한 버퍼맵003e# 및 003c#정수 형태의 저장구간 길이003e#정보를 포함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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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불연속보유구간에 대한 버퍼맵은각 데이터 조각의 보유 여부를 1비트의 0 또는 1로 표시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환형 버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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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투-피어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적어도 하나의 피어에게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를 요청하는 단계;상기 피어로부터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수신된 정보를 참조하여 필요 데이터 조각을 요청하는 단계;상기 요청한 데이터 조각을 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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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필요 데이터 데이터 조각 요청은003c#필요 데이터 조각의 ID003e#003c#시작 데이터 블록 번호003e#003c#시작부터 요청하는 데이터 블록 개수003e# 정보를 포함하여 요청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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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피어로부터 필요 조각 데이터 수신 시 상기 데이터 필요 데이터 조각은 003c#데이터 조각의 ID003e#003c#시작 데이터 블록번호003e#003c#끝 데이터 블록 번호003e#003c#데이터 블록003e#를 포함하는 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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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필요 데이터 조각의 존재여부 확인은 상기 피어로부터 수신된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에서 저장/연속보유구간에 존재하는 데이터 조각을 확인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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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투-피어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적어도 하나의 피어에게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를 요청하는 단계;상기 피어로부터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피어로부터 수신한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를 참고하여 상기 피어의 저장/연속보유구간내에 필요한 데이터 조각이 존재하는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필요 조각이 존재하지 않으면, 기 저장된 버퍼맵과 상기 수신한 데이터 조각 보유 정보에 포함된 버퍼맵을 bit-and 연산하는 단계;상기 연산 결과 상기 피어의 불연속보유구간에 필요 데이터 조각이 존재하는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불연속보유구간에 필요 데이터 조각이 존재하면, 상기 필요 데이터 조각을 요청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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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bit-and연산은기 저장된 불연속보유구간에 대한 버퍼맵과 상기 피어로부터 수신한 불연속보유구간에 대한 버퍼맵의 재생 위치가 참조하는 데이터 조각의 ID와 연속보유구간의 길이를 참조하여 bit-시프트(shift) 연산 후 상기 bit-and연산을 수행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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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따라 재생위치가 t 시점에서 t+1 시점으로 이동되면 연속보유구간의 시작 주소를 n번째 조작이 존재하는 주소에서 n+1 번째 조작이 존재하는 주소로 변경하는 단계;상기 연속보유구간의 주소 변경에 따라 저장구간의 마지막 주소가 t 시점에서의 연속보유구간의 시작주소로 변경되는 단계;상기 저장구간의 시작 주소 변경에 대응되게 완충구간과 불연속보유구간의 주소를 시프트하여 변경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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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 상기 완충구간의 길이는 고정되어 있으며, 상기 완충구간의 끝 주소가 변경됨에 따라 시작 주소가 변경되는피어-투-피어 기반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한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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