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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테나로부터 입력되는 신호로부터 현재 채널 사용 여부를 판단하는 채널 모니터링부와, 상기 채널 모니터링부에 의한 채널 사용 여부에 따라 현재 채널의 혼잡 상황 여부를 판단하는 혼잡 상황 판단부와, 위성으로부터 수신되는 신호를 이용하여 현재 위치 정보를 발생시키는 GPS 수신부와, 상기 GPS 수신부로부터 출력되는 현재 위치 정보에 따라 시간 프레임 내에 정해진 전송 구간 정보를 포함하는 채널 구성 정보를 생성하는 채널 구성 관리부와, 상기 혼잡 상황 판단부로부터 현재 채널이 혼잡 상황이라고 판단될 경우, 채널 구성 관리부로부터 입력되는 채널 구성 정보를 참조하여 전송 구간 에 상위로부터 수신된 메시지를 전송하도록 제어하는 채널 접근 제어부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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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혼잡 상황 판단부는 단위 시간당 채널이 점유된 시간이 소정 임계치 이상일 경우, 채널 혼잡 상황으로 판단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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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혼잡 상황 판단부는 주기적으로 채널 혼잡 상황 여부를 판단하여 상기 채널 접근 제어부로 전송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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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 접근 제어부는상기 혼잡 상황 판단부에 의해 현재 채널이 혼잡 상황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상기 채널 구성 관리부로부터 전달되는 정보에 상관없이 상위로부터 수신된 메시지를 전송하도록 제어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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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 모니터링부는WAVE 표준 방식에 의한 신호를 수신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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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 구성 관리부는인접한 지역의 차량과 상이한 전송 구간에 채널 전송이 가능하도록 채널 구성 정보를 생성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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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할 메시지가 존재함에 따라 통신 채널이 혼잡 상황인지를 판단하는 단계와, 상기 판단 결과 혼잡 상황일 경우, 현재 위치에 따라 시간 프레임 내에 정해진 전송 구간에 메시지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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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판단하는 단계는안테나로부터 입력되는 신호로부터 현재 채널 사용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와, 상기 현재 채널 사용 여부에 따라 현재 채널의 혼잡 상황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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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혼잡 상황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단위 시간당 채널이 점유된 시간이 소정 임계치 이상일 경우, 채널 혼잡 상황으로 판단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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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혼잡 상황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주기적으로 반복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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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판단 결과 혼잡 상황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상위로부터 수신된 메시지를 전송하도록 제어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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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 구성은인접한 지역의 차량과 상이한 전송 구간에 채널 전송이 가능하도록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통신을 위한 혼잡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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