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씬 클라이언트 상에서의 사용자의 재생 변경 입력에 따른 재생 변경 이벤트가 발생하면, 수신된 하나의 영상 콘텐츠를 둘 이상의 분할 영상 콘텐츠로 분할하고, 처리 능력 및 상기 분할 영상 콘텐츠의 개수에 기초하여 각각의 분할 영상 콘텐츠의 복호화(Decoding)에 필요한 자원(Resource)을 할당하여 둘 이상의 가상 머신(Virtual Machine)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가상 머신을 통해 상기 각각의 분할 영상 콘텐츠를 복호화하는 멀티비전 제어부; 복호화된 분할 영상을 화면에 디스플레이(Display)하는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사이를 동기화시키기 위한 동기 재생 정보를 생성하는 동기화 관리부; 및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와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사이의 가상 채널을 생성하고, 상기 각각의 복호화된 분할 영상을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중에서 대응하는 씬 클라이언트로 전달하고,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중에서 어느 하나의 씬 클라이언트로 상기 생성된 동기 재생 정보를 전달하여, 동기 재생 정보를 수신한 어느 하나의 씬 클라이언트가 수신한 동기 재생 정보를 해석하여, 해석된 동기 재생 정보를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와 공유하도록 하는 세션 관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
2 |
2
삭제
|
3 |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채널은 VDDP(Virtual Desktop Delivery Protocol) 가상 전송 A/V 전송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
4 |
4
제 1항에 있어서,상기 동기 재생 정보는 SMIL(Synchronized Multimedia Integration Language)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
5 |
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둘 이상의 가상 머신 중에서 하나의 가상 머신은 상기 분할된 둘 이상의 분할 영상 콘텐츠 중에서 대응하는 어느 하나의 분할 영상 콘텐츠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어느 하나의 분할 영상 콘텐츠를 복호화하여 복호화 된 분할 영상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
6 |
6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및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를 포함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제공 방법에 있어서,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상에서의 사용자의 재생 변경 입력에 따라 재생 변경 이벤트가 발생하는 단계;상기 재생 변경 이벤트 발생 후, 수신된 하나의 영상 콘텐츠를 분할하여 생성되는 둘 이상의 분할 영상 콘텐츠 및 처리 능력에 기초하여 복호화를 위한 둘 이상의 가상 머신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사이의 동기화를 위한 동기 재생 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중에서 어느 하나의 씬 클라이언트로 전달하는 단계;상기 어느 하나의 씬 클라이언트는 상기 수신된 동기 재생 정보를 해석(Parsing)하고, 해석된 동기 재생 정보를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와 공유하는 단계;상기 둘 이상의 분할 영상 콘텐츠를 상기 가상 머신에서 복호화하여 복호화 된 분할 영상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해석된 동기 재생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둘 이상의 분할 영상 콘텐츠를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의 화면에 재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제공 방법
|
7 |
7
삭제
|
8 |
8
제 6항에 있어서,상기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및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는 VDDP(Virtual Desktop Delivery Protocol) 가상 전송 A/V 전송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가상 채널을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제공 방법
|
9 |
9
제 6항에 있어서,상기 동기 재생 정보는 SMIL(Synchronized Multimedia Integration Language)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제공 방법
|
10 |
10
씬 클라이언트 상에서의 사용자의 재생 변경 입력에 따른 재생 변경 이벤트가 발생하면, 하나의 영상 콘텐츠를 분할하여 생성되는 분할 영상 콘텐츠에 기초하여 복호화 처리를 위한 가상 머신을 생성하고,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사이의 동기화를 위한 동기 재생 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 중에서 어느 하나의 씬 클라이언트로 상기 생성된 동기 재생 정보를 전달하며, 상기 분할 영상 콘텐츠를 복호화하여 복호화 된 분할 영상를 생성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및수신된 상기 동기 재생 정보를 상기 어느 하나의 씬 클라이언트에서 해석하고, 해석된 동기 재생 정보를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와 공유하며, 상기 해석된 동기 재생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복호화된 분할 영상을 화면에 재생하는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시스템
|
11 |
11
제 10항에 있어서,상기 멀티비전 가상화 서버 및 상기 둘 이상의 씬 클라이언트는 VDDP(Virtual Desktop Delivery Protocol) 가상 전송 A/V 전송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가상 채널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시스템
|
12 |
12
제 10항에 있어서,상기 동기 재생 정보는 SMIL(Synchronized Multimedia Integration Language)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비전 가상화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