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콘텐트 요청을 수신하는 수신부;
상기 콘텐트와 광고의 연결조건에 따라서 콘텐트 메타데이터와 광고 메타데이터를 검색하고, 상기 콘텐트에 연결할 광고 데이터를 결정하는 콘텐트/광고 연결부; 및
상기 콘텐트 및 상기 광고 데이터를 포함하는 패키지 콘텐트를 생성하는 패키지 생성부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콘텐트 서비스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조건에는,
상기 콘텐트와 상관도가 가장 높은 순서로 연결하는 조건, 상기 콘텐트와 이용자 및 선호도와의 상관도가 높은 순서로 연결하는 조건 또는, 상기 콘텐트의 가치와 광고 가치가 유사한 순으로 연결하는 조건이 존재함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콘텐트 서비스 장치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패키지 콘텐트가 이동 또는 복사로 사용자 들에게 전달된 수인 광고 전달 횟수를 카운트 하여 측정하는 전달횟수 측정부; 및
상기 광고 전달 횟수를 고려하여 콘텐트 제작자에게 제공할 콘텐트 구입비와 광고주로부터 제공받을 광고료를 계산하고 관리하는 수익/요금 관리부를 더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콘텐트 서비스 장치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가 소비되는 횟수를 측정하는 광고 노출횟수 측정부; 및
상기 광고 노출횟수를 고려하여 콘텐트 제작자에게 제공할 콘텐트 구입비와 광고주로부터 제공받을 광고료를 계산하고 관리하는 수익/요금 관리부를 더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콘텐트 서비스 장치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패키지 콘텐트는,
상기 콘텐트와 상기 광고를 포함하고, 추가로 상기 콘텐트 정보, 상기 광고 정보, 권한 정보 및, 패키지 구성 정보 중에서 하나 이상 더 포함할 수 있음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콘텐트 서비스 장치
|
6 |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권한 정보는,
상기 패키지 콘텐트 포함된 상기 광고 소비시 상기 패키지 콘텐트에 포함된 상기 콘텐트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나타내는 정보임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콘텐트 서비스 장치
|
7 |
7
콘텐트 정보와 광고 정보를 이용하여 요청받는 콘텐트에 연결할 광고를 연결조건에 따라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콘텐트와 결정한 상기 광고를 포함하는 패키지 콘텐트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서비스 장치에서 콘텐트와 광고의 패키징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조건에는,
상기 콘텐트와 상관도가 가장 높은 순서로 연결하는 조건, 상기 콘텐트와 이용자 및 선호도와의 상관도가 높은 순서로 연결하는 조건 또는, 상기 콘텐트의 가치와 광고 가치가 유사한 순으로 연결하는 조건이 존재함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서비스 장치에서 콘텐트와 광고의 패키징 방법
|
9 |
9
제7항에 있어서,
상기 패키지 콘텐트가 이동 또는 복사로 사용자 들에게 전달된 수인 광고 전달횟수를 카운트 하여 측정하는 단계; 및
상기 전달 횟수를 고려하여 콘텐트 제작자에게 제공할 콘텐트 구입비와 광고주로부터 제공받을 광고료를 계산하고 관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서비스 장치에서 콘텐트와 광고의 패키징 방법
|
10 |
10
제7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가 소비되는 광고 노출횟수를 측정하는 단계; 및
상기 광고 노출횟수를 고려하여 콘텐트 제작자에게 제공할 콘텐트 구입비와 광고주로부터 제공받을 광고료를 계산하고 관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서비스 장치에서 콘텐트와 광고의 패키징 방법
|
11 |
11
제7항에 있어서, 상기 패키지 콘텐트는,
상기 콘텐트와 상기 광고를 포함하고, 추가로 상기 콘텐트 정보, 상기 광고 정보, 권한 정보 및, 패키지 구성 정보 중에서 하나 이상 더 포함할 수 있음을 특징으로 하는 서비스 장치에서 콘텐트와 광고의 패키징 방법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권한 정보는,
상기 패키지 콘텐트 포함된 상기 광고 소비시 상기 패키지 콘텐트에 포함된 상기 콘텐트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나타내는 정보임을 특징으로 하는 서비스 장치에서 콘텐트와 광고의 패키징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