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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오버가 수행될 단말로부터 상기 단말의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위한 상태 정보를 포함하는 버퍼링 정보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핸드오버의 예정시간 및 상기 수신된 버퍼링 정보 메시지의 내용을 기초로 상기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버퍼링을 위해 전송받아야 하는 스트리밍 데이터의 필요 전송 속도와 필요 전송 시간을 산출하는 단계;
상기 필요 전송 속도와 상기 필요 전송 시간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전송 요청 메시지를 생성하여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에 송신하는 단계; 및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로부터 상기 필요 전송 속도와 상기 필요 전송 시간에 기초하여 결정된 서비스 전송 속도와 서비스 전송 시간을 통해 스트리밍 데이터를 수신하여 상기 단말에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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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핸드오버의 예정시간은
미리 알려져 있거나, 상기 수신된 버퍼링 정보 메시지에 포함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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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버퍼링 정보 메시지는
상기 단말이 핸드오버 하려는 대상 노드에 관한 정보를 더 포함하여 핸드오버를 요청하는 핸드오버 요청 메시지임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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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말의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위한 상태 정보는
상기 단말이 제공받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속도, 상기 단말이 보유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의 양 및 상기 단말의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위해 사용 가능한 최대 버퍼 용량에 관한 정보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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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필요 전송 속도는
상기 기지국이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전송 속도보다 크지 않음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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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필요 전송 시간은
상기 핸드오버의 예정시간이 길수록 증가하고, 상기 기지국과 상기 단말 간의 전파지연시간과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로부터 상기 기지국까지 스트리밍 패킷이 도착하는데 걸리는 평균 시간이 길수록 감소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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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로부터 스트리밍 데이터를 수신하여 상기 단말에 전송하는 단계는
상기 수신된 스트리밍 데이터가 속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널을 통하여 상기 서비스 전송 속도로 상기 단말에 전송 가능하면,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채널을 통해 상기 수신된 스트리밍 데이터를 상기 단말에 전송하는 단계; 및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채널을 통해 상기 서비스 전송 속도로 상기 단말에 전송이 불가능하면, 상기 기지국과 상기 단말과의 별도의 통신 채널을 통하여 상기 수신된 스트리밍 데이터를 상기 단말에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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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7항에 있어서, 상기 기지국과 상기 단말과의 별도의 통신 채널은
상기 필요 전송 속도와 상기 필요 전송 시간 산출 단계 이후에 상기 필요 전송 속도에 기초하여 미리 생성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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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송 요청 메시지를 생성하여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에 송신하는 단계 이후에
상기 필요 전송 속도에 관한 정보는 상기 기지국과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 사이의 라우터에 의해 확인되어 상기 라우터가 지원 가능한 최고 전송 속도보다 더 큰 경우 상기 라우터의 최고 전송 속도로 수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지국이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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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핸드오버가 수행될 단말이 상기 단말의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위한 상태 정보를 포함하는 버퍼링 정보 메시지를 송신하는 단계;
상기 기지국이 상기 핸드오버의 예정시간 및 상기 버퍼링 정보 메시지의 수신 내용을 기초로 상기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버퍼링을 위해 전송받아야 하는 스트리밍 데이터의 필요 전송 속도와 필요 전송 시간을 포함하는 전송 요청 메시지를 생성하여 송신하는 단계;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가 상기 전송 요청 메시지의 수신 내용을 기초로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비스 전송 속도와 서비스 전송 시간을 결정하여 상기 결정된 속도와 시간으로 스트리밍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 및
상기 기지국이 상기 전송된 스트리밍 데이터를 수신하여 상기 단말에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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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핸드오버의 예정시간은
상기 기지국에 미리 알려져 있거나, 상기 수신된 버퍼링 정보 메시지에 포함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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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버퍼링 정보 메시지는
상기 단말이 핸드오버 하려는 대상 노드에 관한 정보를 더 포함하여 상기 핸드오버를 요청하는 핸드오버 요청 메시지임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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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단말의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위한 상태 정보는
상기 단말이 제공받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속도, 상기 단말이 보유한 스트리밍 데이터의 버퍼링의 양 및 상기 단말의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위해 사용 가능한 최대 버퍼 용량에 관한 정보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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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버퍼링 정보 메시지를 송신하는 단계 이후에
상기 기지국이 상기 핸드오버 요청 메시지를 수신한 경우 상기 대상 노드에게 상기 핸드오버 요청 메시지에 기초하여 핸드오버 요청 정보를 생성하고 송신하는 단계; 및
상기 대상 노드는 상기 송신된 핸드오버 요청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핸드오버 요청 정보에 대한 응답 정보를 상기 기지국에 송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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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기지국이 상기 전송 요청 메시지를 생성하여 송신하는 단계 이후에
상기 스트리밍 서버가 상기 송신된 전송 요청 메시지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경우 상기 송신된 전송 요청 메시지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내용을 포함하는 전송 응답 메시지를 생성하여 상기 기지국에 송신하는 단계; 및
상기 스트리밍 서버가 상기 수신된 전송 요청 메시지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경우 상기 스트리밍 서버가 스트리밍 데이터 전송시 지원 가능한 속도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전송 응답 메시지를 생성하여 상기 기지국에 송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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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가 상기 스트리밍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는
상기 전송되는 스트리밍 데이터에 대한 최초의 패킷과 최후의 패킷에 식별 표시를 하여 상기 전송되는 스트리밍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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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가 상기 스트리밍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는
상기 기지국과 상기 대상 노드 모두로 상기 스트리밍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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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가 상기 스트리밍 데이터를 송신하는 단계 이후에
상기 대상 노드로 상기 단말이 상기 핸드오버를 수행하는 단계; 및
상기 서비스 전송 시간이 종료한 경우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장치와 상기 대상 노드는 상기 서비스 전송 시간 구간 이전에 상기 단말이 제공받고 있었던 스트리밍 서비스의 전송 속도로 상기 단말에게 스트리밍 데이터를 송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의 핸드오버를 대비한 스트리밍 데이터 버퍼링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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