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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를 통해 UI(User Interface) 정보를 담고 있는 UI 오브젝트(UI Object)를 다운로드하며, 사용자로부터 UI 오브젝트가 선택되면 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의 특징을 분석하여 해당 UI 오브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UI 엔진(UI Engine)을 결정하는 UI 매니저; 및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를 해석하여 사용자 단말의 출력장치를 통해 해당 UI 오브젝트에 따른 출력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UI 엔진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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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UI 오브젝트에는,사용자 입력에 따른 화면 디스플레이 방식, 사운드 출력 방식, 또는 진동 출력 방식이 정의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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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UI 오브젝트는,XML, 텍스트, 이진 코드, 라이브러리 중 어느 하나의 형식으로 구성되며, 메타 데이터(meta data)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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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UI 매니저는,사용자로부터 UI 변경이 요청되면 설치된 UI 오브젝트 중 어느 하나를 선택하도록 하며, 사용자로부터 UI 오브젝트가 선택되어 선택된 UI 오브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UI 엔진이 결정되면 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를 해당 UI 엔진으로 전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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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UI 매니저는,네트워크를 통해 업데이트 정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자 단말에 디스플레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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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UI(User Interface) 정보를 담고 있는 UI 오브젝트(UI Object)의 다운로드가 필요한 경우 네트워크를 통해 UI 오브젝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단계;(b) 사용자로부터 UI 오브젝트가 선택되면 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의 특징을 분석하여 해당 UI 오브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UI 엔진(UI Engine)을 결정하는 단계; 및(c) 상기 결정된 UI 엔진에서 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를 해석하여 사용자 단말의 출력장치를 통해 해당 UI 오브젝트에 따른 출력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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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사용자 입력에 따라 UI 변경이 요청되면, UI 변경에 필요한 UI 오브젝트가 사용자 단말에 존재하는지를 확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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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의 메타 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의 특징을 분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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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선택된 UI 오브젝트에 따른 화면 디스플레이, 사운드 출력, 진동 출력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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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 (d) 네트워크를 통해 업데이트 정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자 단말에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UI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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