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클라이언트에서 서버 시스템에 생성할 목적 객체를 결정하는 단계와, 상기 클라이언트에서 목적 객체와 연결할 스터브 생성자를 호출하여 스터브를 생성하고 매개변수 값을 전달하는 단계와, 상기 스터브 생성자에서 객체 중개자를 호출하여 서버 시스템을 찾고 목적 객체의 생성자 이름과 매개변수 값 및 매개변수 타입으로 요구를 만들어 객체 중개자에 전달하는 단계와, 상기 클라이언트 시스템의 목적요구 연결자는 서버 시스템의 객체 중개자에게 요구를 전달하는 단계와, 상기 서버 시스템의 객체 중개자는 목적 객체와 연결할 스켈톤 생성자를 호출하여 스켈톤을 생성하고 인보우크 메소드를 호출하여 서버 요구를 전달하는 단계와, 상기 스캘톤의 인보우크 메소드에서 서버 요구에 있는 목적 객체의 생성자 이름과 매개변수 타입을 확인하고 목적 요구 연결자를 호출하여 목적 객체를 생성하고 서버 요구에 있는 매개변수 값을 전달하는 단계와, 상기 목적 객체 생성자에서 매개변수 값으로 객체를 초기화하고 호출된 역순으로 클라이언트에 복귀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산 객체 시스템에서 원격 객체 생성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