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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코더의 인코딩부에서의 코드벡터 생성 방법에 있어서, 부 프레임을 미리 정해진 트랙별로 나누고, 상기 각 트랙에서의 최대값을 찾아 지역 최대값을 정하는 제1 단계;상기 트랙별 최대값의 위치에 트랙과 동일 개수의 펄스를 순차적으로 고정하고, 나머지 펄스에 대해 연속되는 두 개의 트랙에서 펄스 두 개를 조합하여 목표신호와의 오차를 최소로 하는 최적의 위치를 검색하는 제2 단계;2개의 펄스 조합을 변경하면서 상기 제2 단계를 반복 수행하여 제1 임의 개수의 펄스로 구성된 최상위 비트율의 제1 코드벡터를 생성하는 제3 단계;상기 제1 코드벡터의 각 펄스들에 대해 상기 검색 과정에서 저장된 각 펄스의 기여도를 비교하여, 각 트랙에서 기여도가 가장 작은 임의 개의 펄스를 제거하여 제2 코드 벡터를 생성하는 제4 단계; 및상기 제2 코드 벡터에 대해 각 펄스의 기여도를 비교하여 각 트랙에서 기여도가 가장 작은 임의 개의 펄스를 제거하여 제일 비트율이 낮은 제3 코드벡터를 생성하는 제5 단계를 포함하는 비트율 신축성을 갖는 코드벡터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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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는,대수 코드북 검색에 앞서, 각 트랙에서의 최대값을 찾아서 지역 최대값으로 정하되, 선형예측 성분과 피치 성분이 제거된 목표 신호를 이용하여 64개의 샘플을 갖는 부 프레임에 대하여 16개의 샘플위치를 갖는 4개의 트랙으로 나누고, 각 트랙에서 최대값을 찾아서 해당 트랙의 지역 최대값으로 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트율 신축성을 갖는 코드벡터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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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코드벡터는 24개의 펄스로 구성되고, 상기 제2 코드 벡터는 16개의 펄스로 구성되며, 상기 제3 코드벡터는 8개의 펄스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트율 신축성을 갖는 코드벡터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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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코드북 검색수단을 포함하는 보코더에 있어서, 부 프레임을 미리 정해진 트랙별로 나누고, 상기 각 트랙에서의 최대값을 찾아 지역 최대값을 정한 후, 상기 트랙별 최대값의 위치에 트랙과 동일 개수의 펄스를 순차적으로 고정하고, 나머지 펄스에 대해 연속되는 두 개의 트랙에서 펄스 두 개를 조합하여 목표신호와의 오차를 최소로 하는 최적의 위치를 검색하는 것에 의해 제1 임의 개수의 펄스로 구성된 최상위 비트율의 제1 코드벡터를 생성하는 수단;상기 제1 코드벡터의 각 펄스들에 대해 각 펄스의 기여도를 비교하여, 각 트랙에서 기여도가 가장 작은 2개의 펄스를 제거하여 제2 코드 벡터를 생성하는 수단; 및상기 제2 코드 벡터에 대해 각 펄스의 기여도를 비교하여 각 트랙에서 기여도가 가장 작은 2개의 펄스를 제거하여 제일 비트율이 낮은 제3 코드벡터를 생성하는 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대역 보코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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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코드벡터는 24개의 펄스로 구성되고, 상기 제2 코드 벡터는 16개의 펄스로 구성되며, 상기 제3 코드벡터는 8개의 펄스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대역 보코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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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코드벡터는 24개의 펄스로 구성되고, 상기 제2 코드 벡터는 16개의 펄스로 구성되며, 상기 제3 코드벡터는 8개의 펄스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대역 보코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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