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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10)에서 발생된 회전력을 일상의 전자기력을 이용하여 바퀴축에 회전력을 전달시키는 토크컨버터 구동단계(S10)와; 상기 토크컨버터구동단계(S10)에서 전달된 회전력을 증폭할 수 있도록 전자기력을 인가하여 전기에너지를 기계에너지로 변환시키기 위한 고정자(41)에 소정의 권선비로 권선된 코일에 자속을 발생시킴에 따라서 회전력을 증감하도록 하는 토크부스터 구동단계(S20)와; 상기 토크부스터 구동단계(S20)이후, 운전속도가 일정속도 이상이 되면 토크부스터(40)를 오프시키고 엔진토크만으로 변속하는 엔진토크변속단계(S30)를 포함하는 전자식 무단자동변속기의 제어방법에 있어서,상기 토크부스터구동단계는상기 토크컨버터(30)에서 발생된 회전력과 현재속도를 감지하여 차량의 속도가 일정속도 이하인지를 판단하는 단계(S21)와;상기 속도판단단계에서 현재속도가 일정속도 이하이면 상기 토크부스터(40)를 온하는 단계와(S22);상기 토크부스터 온단계(S22)에서 상기 토크부스터(40)의 스윗칭회로(44)에 구성된 스윗칭소자를 온/오프하므로써 인덕턴스의 변환주기에 따라 상기 토크부스터(40)의 고정자(41)에 권선된 코일(L)에 소정의 전원을 인가하므로써 기전력 및 역기전역을 발생시키는 단계와(S23);상기 스윗칭온단계(S23)에서 상기 토크부스터(40)의 스윗칭소자를 제어하여 인덕턴스의 정극성(+)의 범위내에서 토크를 발생시키도록 상기 토크부스터(40)의 제 2 회전자(42)와 고정자(41)의 점호각과 도전각을 제어하는 단계(S24)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식 무단자동변속기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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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토크부스터의 스윗칭회로(44)는, 소정의 전원이 인가되는 입력단(+VDC, -VDC)과; 상기 토크부스터(40)의 고정자(41)에 권선되는 코일(L1)과; 상기 입력단의 정(+)의 전원이 인가되는 입력라인(+VDC)에 제 1 전극이 연결되고, 제 2 전극은 소정의 제어신호를 출력하는 상기 변속제어유닛(70)에 연결되고, 제 3 전극은 상기 코일(L1)의 일측에 연결되는 제 1 스윗칭소자(S1)와; 제 1 전극이 정(+)의 전원이 인가되는 입력라인(+VDC)에 연결되고, 제 2 전극이 상기 코일(L1)의 타측에 연결되는 제 1 다이오드(D1)와; 상기 코일(L1)의 타측에 제 1 전극이 연결되고, 제 2 전극은 상기 변속제어유닛(70)에 연결되고, 제 3 전극은 부(-)의 전원이 인가되는 입력라인(-VDC)에 연결되는 제 2 스윗칭소자(S2)와; 제 1 전극이 상기 코일(L1)의 일측과 상기 제 1 스윗칭소자(S1)의 제 3 전극사이에 연결되고, 제 2 전극이 상기 부(-) 입력라인(-VDC)에 연결되는 제 2 다이오드(D2)를 포함하되, 상기 스윗칭회로(44)의 구동단계는, 상기 코일(L1)의 인덕턴스가 증가되는 일정범위내에서 상기 제 1 스윗칭소자(S1)가 온되고, 상기 일정범위내에서 상기 제 2 스윗칭소자(S2)를 주기적으로 온오프스윗칭하므로 상기 제 2 스윗칭소자(S2)의 온구간동안에는 상기 제 1 다이오드(D1)가 오프됨에 따라 상기 코일(L1)에서 발생되는 기전력을 상승시키고, 상기 제 2 스윗칭소자(S2)의 오프구간에는 상기 제 1 다이오드(D1)가 온됨에 따라 상기 코일(L1)의 기전력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식 무단자동변속기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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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인덕턴스가 상승되는 정(+) 범위의 일정시점부터 인덕턴스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소정의 시점을 포함하는 구간에서 상기 제 1 및 제 2 스윗칭소자(S1, S2)를 오프시키고, 상기 제 1 및 제 2 다이오드(D1, D2)를 온시키므로 상기 코일(L1)에 발생되는 기전력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식 무단자동변속기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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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인덕턴스가 상승되는 정(+) 범위의 일정시점부터 인덕턴스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소정의 시점을 포함하는 구간에서 상기 제 1 및 제 2 스윗칭소자(S1, S2)를 오프시키고, 상기 제 1 및 제 2 다이오드(D1, D2)를 온시키므로 상기 코일(L1)에 발생되는 기전력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식 무단자동변속기의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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