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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빈날개를 가지는 터빈휠;상기 터빈휠로 유입되는 유체를 가이드하는 베인이 구비된 베인부;상기 터빈휠 및 상기 베인부가 내측에 장착되며, 상기 베인부를 향하여 흡입된 가스가 배출되는 노즐이 형성된 터빈 하우징;상기 터빈 하우징 내부의 유로를 분리하여 흡입되는 가스가 분리된 각각의 유로를 따라 베인부로 배출되도록 설치되는 유로분리부와, 상기 유로분리부에 의해 분리된 각각의 유로를 따라 상기 베인부로 상기 가스를 배출하는 상기 노즐의 일 영역을 폐쇄하는 차단부로 구성되어 상기 터빈하우징에 설치되는 분리격벽;을 포함하며,상기 터빈 하우징은 가스흡입부와, 상기 가스흡입부와 연통되도록 결합되며 내측에 상기 터빈휠 및 상기 베인부가 장착되는 볼류트부를 포함하고,상기 볼류트부는, 상기 차단부에 의한 상기 노즐의 폐쇄여부에 따라 다수 개의 구역으로 구획되며, 상기 볼류트부의 최종구역에서는 말단과 노즐이 폐쇄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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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빈날개를 가지는 터빈휠;상기 터빈휠로 유입되는 유체를 가이드하는 베인이 구비된 베인부;상기 터빈휠 및 상기 베인부가 내측에 장착되며, 상기 베인부를 향하여 흡입된 가스가 배출되는 노즐이 형성된 터빈 하우징;상기 터빈 하우징 내부의 유로를 분리하여 흡입되는 가스를 베인부로 각각의 유로를 따라 배출되도록 설치되는 유로분리부와, 상기 유로분리부에 의해 분리된 각각의 유로를 따라 상기 베인부로 상기 가스를 배출하는 상기 노즐의 일 영역을 폐쇄하는 차단부로 구성되어 상기 터빈하우징에 설치되는 분리격벽;을 포함하며,상기 터빈 하우징은 가스흡입부와, 상기 가스흡입부와 연통되도록 결합되며 내측에 상기 터빈휠 및 상기 베인부가 장착되는 볼류트부를 포함하고,상기 볼류트부는, 상기 차단부에 의한 상기 노즐의 폐쇄여부에 따라 다수 개의 구역으로 구획되며, 상기 볼류트부의 최종구역에서는 말단과 노즐이 폐쇄되도록 형성되며,상기 볼류트부는 가스의 흡입방향으로부터 연속적으로 제1구역, 제2구역, 제3구역 및 제4구역으로 구획되고,상기 분리격벽의 유로분리부에 의해 상기 가스흡입부 및 상기 제1구역은 내부유로와 외부유로로 분리되고, 상기 분리격벽의 차단부에 의해 상기 제2구역의 노즐영역이 폐쇄되어, 상기 제2구역과 상기 제3구역은 상기 제1구역의 외부유로와 연통되는 외부유로만 형성되며,상기 분리격벽은 상기 가스흡입부의 흡입단에서의 내부 유로단면적과 외부 유로단면적이 전체 유로 단면적에 대해 각각 1/2로 형성되도록 설치되며, 상기 볼류트부의 제1구역 및 제3구역의 노즐영역은 각각 상기 베인부의 외주연의 1/4과 연통되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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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단부에 의해 폐쇄되는 노즐영역은 상기 볼류트부의 최종구역에서 폐쇄된 노즐영역과 상기 터빈휠을 중심으로 대칭이 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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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3항에 있어서,상기 볼류트부는 가스의 흡입방향으로부터 연속적으로 제1구역, 제2구역, 제3구역 및 제4구역으로 구획되고,상기 분리격벽의 유로분리부에 의해 상기 가스흡입부 및 상기 제1구역은 내부유로와 외부유로로 분리되고, 상기 분리격벽의 차단부에 의해 상기 제2구역의 노즐영역이 폐쇄되어, 상기 제2구역과 상기 제3구역은 상기 제1구역의 외부유로와 연통되는 외부유로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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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2항 또는 제 4항에 있어서,상기 제1구역의 노즐영역과 상기 제3구역의 노즐영역은 상기 터빈휠을 중심으로 대칭이 되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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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 2항 또는 제 4항에 있어서,상기 제1구역의 내부유로 단면적과, 상기 제3구역의 외부유로 단면적은 상기 가스흡입부로부터 멀어지는 방향으로 갈수록 작아지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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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 2항 또는 제 4항에 있어서,상기 가스흡입부의 외부유로 단면적은 가스의 흡입방향으로부터 멀어지는 방향으로 작아지도록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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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 4항에 있어서,상기 분리격벽은 상기 가스흡입부의 흡입단에서의 내부유로 단면적과 외부유로 단면적이 흡입단에서의 전체 유로 단면적에 대해 각각 1/2로 형성되도록 설치되며, 상기 볼류트부의 제1구역 및 제3구역의 노즐영역은 각각 상기 베인부의 외주연의 1/4과 연통되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흡기분리형 터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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