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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E연료탱크의 연료와 외부의 공기를 혼합하여 엔진에 공급하는 공급장치에 있어서,상기 DME연료탱크와 연통되어 연료가 유입되도록 중앙부에 주입홀(32)이 형성되고, 상기 주입홀(32)에 결합되어 유입된 연료의 기화압력으로 회전시키는 제 1임펠러(31)가 형성되는 연료유입부(30)와;상기 연료유입부(30)의 상측에 적층되고, 측면부를 통해 배기가스가 관통되어 이송되면 상기 배기가스의 압력에 의해 회전되는 제 2임펠러(41)가 중앙부에 형성되는 배기가스 이송부(40)와;상기 배기가스 이송부(40)의 상측에 적층되어 외부의 공기를 유입시키도록 중앙부에 제 3임펠러(51)가 형성되는 공기유입부(50)와;상기 공기유입부(50)의 상측에 적층되어 제 3임펠러(51)를 통해 공기가 유입되도록 제 3임펠러(51)와 동일한 위치에 관통홀(61)이 형성되고, 상기 관통홀(61)을 통해 유입된 공기와 연료가 혼합되는 연료/공기 혼합부(60); 및상기 연료/공기 혼합부(60)의 상측에 적층되고, 상기 엔진과 연결되어 연료를 이송하도록 양끝단부에 연결홀(71)이 다수개로 형성되는 덮개부(70);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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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유입부(30)에는 중앙부에 형성된 주입홀(32)을 중심하여 양측방향으로 연통되어 연료가 이송되도록 이송홈(33)이 일정간격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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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 이송부(40)에는 배기가스가 이송되도록 측면부를 관통하는 배기가스 이송홈(42)이 제 2임펠러(41)와 연통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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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공기유입부(50)의 외주면에는 제 3임펠러(51)에 의해 외부 공기가 유입되도록 공기유입홀(52)이 다수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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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공기 혼합부(60)에는 관통홀(61)과 연통되어 관통홀(61)을 중심하여 양측으로 일정간격의 혼합홈(62)이 형성되고, 상기 혼합홈(62)을 통해 연료와 공기가 혼합되어 이송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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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또는 제 3항에 있어서,상기 제 2임펠러(41)의 날개 형태는 배기가스의 압력에 의해 회전이 용이하도록 형성되고, 상기 배기가스가 배기가스 이송부(40)에서 배기가스 이송홈(42)을 통해 좌,우로 이송할 수 있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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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또는 제 4항에 있어서,상기 제 3임펠러(51)의 날개 형태는 공기유입부(50)의 공기유입홀(52)을 통해 유입된 공기가 상측으로 이송될 수 있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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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배기가스 이송부(40)와 공기유입부(50) 및 연료/공기 혼합부(60)에는 연료유입부(30)를 통해 주입된 연료가 덮개부(70)를 걷쳐 엔진에 이송되도록 연통홀(80)이 각각 동일한 위치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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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연통홀(80)은 연료유입부(30)에 형성된 이송홈(33)의 양끝단부 위치에 동일하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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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연료/공기 혼합부(60)의 연통홀(80)은 연료와 공기가 혼합되어 이송되도록 혼합홈(62)의 내측 일단면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의 기화압력 및 연소가스의 배압을 이용한 연료/공기 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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