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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의 탄착속도 제어 방법 및 그 장치

  • 기술번호 : KST2015155905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명세서는 비행체의 탄착속도를 제어할 수 있는 비행체의 탄착속도 제어 방법 및 그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본 명세서에 개시된 실시예에 따른 비행체의 탄착속도 제어 방법은, 비행체의 연소종료시점에서 비행체의 연소속도가 미리설정된 기준 연소속도보다 크면 비행체의 고도를 낮추어서 공력에 의해 비행 속도를 감소시킴으로써 탄착속도를 감소시키는 단계와; 상기 비행체의 연소종료시점에서 비행체의 연소속도가 상기 미리설정된 기준 연소속도보다 작으면 상기 비행체의 고도를 증가시켜 상기 탄착속도를 증가시키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F41G 3/08 (2006.01.01) F41G 7/34 (2006.01.01) F41G 9/00 (2006.01.01)
CPC F41G 3/08(2013.01) F41G 3/08(2013.01) F41G 3/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144623 (2012.12.12)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10-1385451-0000 (2014.04.09)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40415)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12.12)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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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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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상재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고덕곤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엄태윤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4 김승환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5 남헌성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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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장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층 (논현동, 비너스빌딩)(박장원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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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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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12.12 수리 (Accepted) 1-1-2012-1034516-18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22 수리 (Accepted) 4-1-2013-0033275-90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12.26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2.11 수리 (Accepted) 9-1-2014-0009912-19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2.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129290-82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3.06 수리 (Accepted) 1-1-2014-0221701-46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3.0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221704-83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3.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223405-29
9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20.06.03 수리 (Accepted) 1-1-2020-0573304-3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비행체의 연소종료시점에서 비행체의 연소속도가 미리설정된 기준 연소속도보다 크면 비행체의 고도를 낮추어서 공력에 의해 비행 속도를 감소시킴으로써 탄착속도를 감소시키는 단계와;상기 비행체의 연소종료시점에서 비행체의 연소속도가 상기 미리설정된 기준 연소속도보다 작으면 상기 비행체의 고도를 증가시켜 상기 탄착속도를 증가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탄착속도 제어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고도를 낮추거나 증가시키는 단계는,표적에 인접한 위치에 경로점(WP)를 선정하고, 상기 연소종료시점과 상기 경로점 사이의 중기유도조종 구간에서 상기 고도를 낮추거나 증가시키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탄착속도 제어 방법
3 3
삭제
4 4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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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의 연소속도를 검출하는 검출부와;상기 비행체의 연소종료시점에서 상기 비행체의 연소속도가 미리설정된 기준 연소속도보다 크면 비행체의 고도를 낮추어서 공력에 의해 상기 비행체의 비행 속도를 감소시킴으로써 상기 비행체의 탄착속도를 감소시키고, 상기 비행체의 연소종료시점에서 비행체의 연소속도가 상기 미리설정된 기준 연소속도보다 작으면 상기 비행체의 고도를 증가시켜 상기 탄착속도를 증가시키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탄착속도 제어 장치
6 6
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표적에 인접한 미리설정된 위치에 경로점(WP)를 미리설정하고, 상기 연소종료시점과 상기 경로점 사이의 중기유도조종 구간에서 상기 고도를 낮추거나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체의 탄착속도 제어 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