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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전지 공기공급시스템에 있어서, 에어필터와 연료전지스택의 사이에 설치된 병렬형 공기통로와, 그 중 하나의 공기통로에 구비된 저속용 공기공급기와, 다른 하나의 공기통로에 구비된 고속용 공기공급기를 포함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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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저속용 공기공급기는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15 ㎾ 이하에서 효율이 최대이고, 상기 고속용 공기공급기는 연료전지 스택의 출력이 15 ㎾ 이상에서 효율이 최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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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저속용 공기공급기와 고속용 공기공급기의 전환은,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14~16 ㎾ 범위에서 서서히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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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전지 공기공급시스템에 있어서, 에어필터와 연료전지스택의 사이에 설치된 병렬형 공기통로와, 그 중 하나의 공기통로에 구비된 저속용 공기공급기와, 다른 하나의 공기통로에 구비된 고속용 공기공급기와, 상기 저속용 공기공급기가 구비된 공기통로의 후단에 설치된 제 1 개도조절밸브와, 상기 고속용 공기공급기가 구비된 공기통로의 후단에 설치된 제 2 개도조절밸브와, 상기 연료전지스택에 부착된 출력감지수단과, 상기 출력감지수단에 의해 입력된 신호에 따라 상기 저,고속용 공기공급기 및 개도조절밸브를 제어하도록 설치된 제어부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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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저속용 공기공급기는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15 ㎾ 이하에서 작동하고, 상기 고속용 공기공급기는 연료전지 스택의 출력이 15 ㎾ 이상에서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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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증가하는 때에는 14 ㎾에서 저속용 공기공급기의 작동을 서서히 정지시키고 고속용 공기공급기의 작동을 서서히 증가시켜 16 ㎾에서 공기공급기가 저속용에서 고속용으로 완전히 전환되도록 하고,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감소하는 때에는 16 ㎾에서 고속용 공기공급기의 작동을 서서히 정지시키고 저속용 공기공급기의 작동을 서서히 증가시켜 14 ㎾에서 고속용에서 저속용으로 완전히 전환되도록 작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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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증가하는 때에는 제 1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닫고 제 2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열도록 작용하고,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감소하는 때에는 제 2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닫고 제 1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열도록 작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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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증가하는 때에는 제 1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닫고 제 2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열도록 작용하고, 연료전지스택의 출력이 감소하는 때에는 제 2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닫고 제 1 개도조절밸브를 서서히 열도록 작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용 병렬형 공기공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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