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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추천 서버를 통해 전시회의 신규 관람객에게 부스를 추천하는 방법에 있어서,부스 방문 이력 데이터베이스에서 상기 전시회를 참가한 기존 관람객의 부스 방문 이력을 추출하고, 상기 부스 방문 이력에 기초하여 상기 기존 관람객 사이의 방문 부스 유사도를 계산하는 단계; 임계 유사도 이상의 방문 부스 유사도를 가지는 상기 기존 관람객 사이의 관계 링크로 이루어진 방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상기 방문 네트워크부터 계산된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중심 지수(CI(i))에 기초하여 이웃 관람객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이웃 관람객의 상기 중심 지수에 기초하여 각 부스의 추천값을 계산하고, 상기 각 부스의 추천값에 기초하여 상기 신규 관람객에게 부스를 추천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각 부스(j)의 추천값(RI(j))은 아래의 수학식(1)에 의해 계산되며,[수학식 1]여기서 N은 상기 이웃 관람객의 수이며, vij는 상기 이웃 관람객이 부스(j)를 방문했을 때에는 제1 값을 가지고 부스(j)를 방문하지 않았을 때에는 제2 값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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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상기 중심 지수(CI(i))는 상기 방문 네트워크에서 상기 기존 관람객(i)에 설정된 관계 링크의 수이며, 상기 이웃 관람객은 임계 중심 지수 이상의 중심 지수를 가지는 기존 관람객으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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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상기 중심 지수는 상기 기존 관람객(i)이 방문한 방문 부스의 수와 상기 방문 네트워크에서 상기 기존 관람객(i)에 설정된 관계 링크의 수에 기초하여 판단되며, 상기 이웃 관람객은 임계 중심 지수 이상의 중심 지수를 가지는 기존 관람객으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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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중심 지수(CI(i))는 아래의 수학식(2)에 의해 계산되며,[수학식 2]여기서 ci는 기존 관람객(i)에 설정된 관계 링크의 수이며, ni는 기존 관람객(i)이 방문한 부스의 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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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각 부스의 추천값에 기초하여 추천값이 높은 상위 M개의 부스를 상기 신규 관람객에 추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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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각 부스의 추천값에 기초하여 임계 추천값 이상의 추천값을 가지는 부스를 상기 신규 관람객에 추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 추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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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에 참가한 기존 관람객의 부스 방문 이력을 저장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부;상기 데이터베이스부에서 상기 전시회를 참가한 기존 관람객의 부스 방문 이력을 추출하고, 상기 부스 방문 이력에 기초하여 상기 기존 관람객의 방문 부스 유사도를 계산하는 유사도 계산부;임계 유사도 이상의 방문 부스 유사도를 가지는 상기 기존 관람객 사이의 관계 링크로 이루어진 방문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네트워크 형성부;상기 방문 네트워크부터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중심 지수(CI(i))를 계산하고, 상기 기존 관람객의 중심 지수에 기초하여 이웃 관람객을 결정하는 이웃 관람객 결정부; 및상기 이웃 관람객의 상기 중심 지수와 상기 이웃 관람객이 각 부스를 방문하였는지에에 기초하여 계산한 각 부스의 추천값에 기초하여 신규 관람객에게 부스를 추천하는 추천부를 구비하며,상기 각 부스(j)의 추천값(RI(j))은 아래의 수학식(3)에 의해 계산되며,[수학식 3]여기서 N은 상기 이웃 관람객의 수이며, vij는 상기 이웃 관람객이 부스(j)를 방문했을 때에는 제1 값을 가지고 부스(j)를 방문하지 않았을 때에는 제2 값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의 추천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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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네트워크 형성부는임계 유사도 이상의 방문 부스 유사도를 가지는 상기 기존 관람객 사이에 1개의 관계 링크를 설정하여 방문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의 추천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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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이웃 관람객 결정부는 상기 방문 네트워크에서 상기 기존 관람객(i)에 대해 설정된 관계 링크의 수로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상기 중심 지수(CI(i))를 계산하며, 상기 이웃 관람객은 임계 중심 지수 이상의 중심 지수를 가지는 기존 관람객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의 추천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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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이웃 관람객 결정부는 상기 기존 관람객(i)이 방문한 방문 부스의 수와 상기 방문 네트워크에서 상기 기존 관람객(i)에 대해 설정된 관계 링크의 수로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상기 중심 지수(CI(i))를 계산하며, 상기 이웃 관람객은 임계 중심 지수 이상의 중심 지수를 가지는 기존 관람객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의 추천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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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기존 관람객(i)의 중심 지수(CI(i))는 아래의 수학식(4)에 의해 계산되며,[수학식 4]여기서 ci는 기존 관람객(i)에 설정된 관계 링크의 수이며, ni는 기존 관람객(i)이 방문한 부스의 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부스의 추천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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