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소셜 네트워크 게임 운영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73230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스템 및 그 운영 방법에 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재료 단계에서부터 브랜드 노출이 반복하여 끊임없이 장기간 노출이 가능하며, 서비스 장소의 운영을 통한 제휴업체 가게의 노출, 서비스 장소와 연계되는 쿠폰을 제공하고, 제품부착 코드를 촬영하도록 하여 광고 효과와 함께 매출을 증진시킬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스템 및 그 운영 방법에 대한 것이다.본 발명은 캐릭터를 선택하는 단계와, 서비스 장소를 선택하는 단계와, SNS 사용의 경우, 소셜서버를 통하여 친구사귀기 또는 이웃관리 또는 사진 찍고 자랑하기를 통해 레벨업하는 단계와, 게임서버를 통하여 육성게임을 이용하는 경우, 상기서비스 장소에 따른 서비스 제공, 또는 아바타 변경 및 꾸미기를 통해 레벨업하는 단계와, 상기 레벨업 단계에서, 관리서버를 통하여 상기 서비스 장소의 운영과 연계되는 쿠폰을 제공하는 단계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G06Q 50/10 (2012.01)
CPC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133818 (2013.11.05)
출원인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3-0133738 (2013.12.09)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10-2011-0103158 (2011.10.10)
관련 출원번호 1020110103158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11.05)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신지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한양빌딩 (도곡동)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분할출원]특허출원서
[Divisional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11.05 수리 (Accepted) 1-1-2013-1009673-26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11.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821419-94
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1.2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066935-75
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1.22 수리 (Accepted) 1-1-2014-0066939-57
5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4.05.1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320242-82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게임서버가 스폰서 브랜드 노출과 함께 가상의 캐릭터를 선택받는 단계;게임서버가 스폰서 브랜드 노출과 함께 서비스 장소를 선택받는 단계;게임과 연결된 SNS 사용의 경우, 소셜서버를 통하여 친구사귀기 또는 이웃관리 또는 사진찍고 자랑하기를 수행하며, 이 때 상기 관리서버가 게임의 스폰서 제품과 대응하면서 상기 스폰서 제품이 게임 내의 가상 아이템으로 사용되는 물품을 노출시키고 이에 따른 게임 머니 혹은 쿠폰 보상을 받는 단계;육성게임을 이용하는 경우, 게임서버를 통하여 상기 서비스 장소에 따른 서비스 제공, 또는 아바타 변경 및 꾸미기를 통해 레벨업되며, 상기 관리서버가 게임에 스폰서 제품과 대응하는 물품을 노출시키는 단계;상기 레벨업 단계에서, 관리서버가 상기 서비스 장소의 운영과 연계되는 쿠폰을 제공하는 단계;스폰서 가게에서 제품을 소비한 영수증에서 스마트폰을 통하여 제품 부착코드의 촬영 영상이 상기 관리서버에 전송되면, 상기 관리서버가 그 실적을 게임머니화하는 단계;상기 관리서버가 상기 서비스 장소에서 스폰서의 브랜드를 노출하고, 상기 브랜드 재료의 조리 순서에 따른 순차적인 시뮬레이션하는 단계;상기 레벨업 단계에서, 상기 관리서버가 상기 레벨 별 제휴 업체 이용 쿠폰제공 및 상위 레벨 순위자 순으로 소셜 네트워크 게임 카드 제공하며, 1일 일정 금액 한도로 제휴업체 무료식사권을 제공하는 단계; 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스템 운영 방법
2 2
캐릭터를 선택하고, 서비스 장소를 선택하는 경우 선택 정보를 저장하고, 요리하기, 서빙하기, 아바타 변경 및 꾸미기를 통해 레벨업하는 게임 서버와친구 사귀기, 이웃관리, 사진찍고 자랑하기를 통해 레벨업하는 소셜 서버와상기 레벨업 단계에서, 서비스 장소 운영과 연계되는 쿠폰을 제공하는 관리 서버로 구성되되,상기 관리서버는 미리 신청된 스폰서 제품과 대응하는 일정 물품을 게임에 노출시키고, 상기 서비스 장소에서 스폰서 브랜드를 노출하고, 상기 레벨별 제휴 업체 이용쿠폰 제공 및 상위 레벨 순위자 순으로 소셜 네트워크 게임 카드를 제공하며, 1일 일정 금액 한도로 제휴업체 무료 식사권을 제공하며, 상기 브랜드 재료의 조리 순서에 따른 순차적인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패밀리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KR1020130038674 KR 대한민국 FAMILY

DOCDB 패밀리 정보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DOCDB 패밀리 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DOCDB 패밀리 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