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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법에 있어서,(a) 사용자 입력 장치로부터 특수 효과를 위한 스케치가 입력되면, 상기 입력된 스케치를 복수의 구간으로 구분하는 단계,(b) 상기 복수의 구간으로 구분된 구간을 식별하는 단계,(c) 상기 식별된 구간을 미리 정해진 특수 효과의 타입 중 어느 하나로 결정하는 단계 및(d) 상기 결정된 특수 효과의 타입에 기초하여 상기 식별된 구간에 대해 파티클 효과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콘텐츠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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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 꼭지점 검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상기 입력된 스케치를 복수의 구간으로 구분하는, 콘텐츠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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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는 상기 특수 효과의 각 타입에 대한 스크립트 파일로부터 파라미터를 추출하고, 상기 추출된 파라미터를 재조정하여 상기 파티클 효과를 생성하는, 콘텐츠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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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e) 상기 생성된 효과를 삽입할 콘텐츠 및 삽입 구간이 선택되면, 상기 선택된 콘텐츠의 삽입 구간에 상기 생성된 효과를 삽입하는 단계 및(f) 상기 삽입된 효과에 대한 파라미터를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스(GUI)로 전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콘텐츠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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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특수 효과의 타입은 불, 연기, 폭발 및 버섯 구름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인, 콘텐츠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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