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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하여 하나 이상의 교차로를 후보로 하여 가상의 노변 장치(RSU: RoadSide Unit)를 설치하는 게이트웨이 설정부;
하나 이상의 차량의 위치 이력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각 노변 장치의 전송 범위 내에 포함된 레코드 수를 카운트하는 카운터;
상기 카운트 된 레코드 수에 따라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를 정렬하는 게이트웨이 정렬부; 및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 중 상기 레코드 수가 최고 카운트 된 노변 게이트웨이를 포함하는 노변 장치를 최후 세트(final set)에 포함시키도록 제어하는 제어부
를 포함하는 게이트웨이 설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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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노변 장치는 상기 도로 네트워크 시스템의 특정 위치에 설치된 노변 게이트웨이인 게이트웨이 설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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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이전 최후 세트에 포함된 모든 노변 장치와의 전송 거리가 기설정된 오버랩율(overlap ratio)에 비하여 떨어져 있는 경우,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 중 상기 레코드 수가 최고 카운트 된 노변 게이트웨이를 포함하는 노변 장치를 최후 세트(final set)에 포함시키는 게이트웨이 설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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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오버랩율은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 중 두 노변 장치 간에 겹쳐지는 허용 범위인 게이트웨이 설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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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실시간 차량 위치 추적 시스템(real-time vehicle tracking system)으로부터 추출된 위치 히스토리 데이터를 통하여 상기 노변 장치의 배치 설계를 디자인 하거나 설치 위치를 결정하는 게이트웨이 설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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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웨이 설정부는,
상기 가상으로 설치되는 노변 장치가 다른 모든 노변 장치로부터 이격된 위치에 위치하는 경우, 상기 가상으로 설치되는 노변 장치를 계속적으로 후보로 설정하는 게이트웨이 설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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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하여 하나 이상의 교차로를 후보로 하여 가상의 노변 장치(RSU: RoadSide Unit)를 설치하는 단계;
하나 이상의 차량의 위치 이력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각 노변 장치의 전송 범위 내에 포함된 레코드 수를 카운트하는 단계;
상기 카운트 된 레코드 수에 따라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를 정렬하는 단계; 및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 중 상기 레코드 수가 최고 카운트 된 노변 게이트웨이를 포함하는 노변 장치를 최후 세트(final set)에 포함시키도록 제어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게이트웨이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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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7항에 있어서,
상기 노변 장치는 상기 도로 네트워크 시스템의 특정 위치에 설치된 노변 게이트웨이인 게이트웨이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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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7항에 있어서,
이전 최후 세트에 포함된 모든 노변 장치와의 전송 거리가 기설정된 오버랩율(overlap ratio)에 비하여 떨어져 있는 경우,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 중 상기 레코드 수가 최고 카운트 된 노변 게이트웨이를 포함하는 노변 장치를 최후 세트(final set)에 포함시키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게이트웨이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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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오버랩율은 상기 하나 이상의 노변 장치 중 두 노변 장치 간에 겹쳐지는 허용 범위인 게이트웨이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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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7항에 있어서,
실시간 차량 위치 추적 시스템(real-time vehicle tracking system)으로부터 추출된 위치 히스토리 데이터를 통하여 상기 노변 장치의 배치 설계를 디자인 하거나 설치 위치를 결정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게이트웨이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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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7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으로 설치되는 노변 장치가 다른 모든 노변 장치로부터 이격된 위치에 위치하는 경우, 상기 가상으로 설치되는 노변 장치를 계속적으로 후보로 설정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게이트웨이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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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 내지 제12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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