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동영상과 동영상에 결합된 호출 코드를 수신하는 컨텐츠 수신 단계;선택된 광고대상에 대한 광고를 서버에 요청하는 광고 호출 단계;서버로부터 광고를 수신하는 광고 수신 단계; 및전송된 광고를 화면에 표시하는 광고 로딩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컨텐츠 수신 단계는 프레임에서 광고대상이 위치하는 영역에 결합되되, 적어도 하나 이상이 중첩 배열된 오브젝트 레이어와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호출 코드를 수신하고, 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최상위에 위치하는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2 |
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중첩된 오브젝트 레이어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하는 레이어 선택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3 |
3
삭제
|
4 |
4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선택된 지점에서 중첩된 오브젝트 레이어들 모두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5 |
5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오브젝트 레이어의 전체 면적에서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을 판단하되,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큰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6 |
6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오브젝트 레이어의 전체 면적에서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을 판단하되, 중첩된 부분이 전체 면적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기 설정된 범위 이상인 오브젝트 레이어만 선택하여 선택된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7 |
7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오브젝트 레이어의 전체 면적에서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을 판단하되,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큰 오브젝트 레이어와 중첩된 부분이 전체 면적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기 설정된 범위 이상인 오브젝트 레이어를 선택하여 선택된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8 |
8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 수신 단계는 상품에 대한 광고를 호출하는 제1 오브젝트 레이어와 상기 제1 오브젝트 레이어와 중첩 배치되며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호출하는 제2 오브젝트 레이어를 수신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9 |
9
청구항 9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0 |
10
청구항 10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1 |
11
청구항 11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2 |
12
청구항 12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3 |
13
청구항 13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4 |
14
제1 항에 있어서,상기 화면에 나타난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하는 화면 캡쳐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화면 캡쳐 단계는 이미지를 생성하고, 상기 이미지에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를 결합하여 저장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5 |
15
청구항 1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6 |
16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 수신 단계 이전에 실시되며, 동영상에 호출 코드를 결합하는 코드 결합 단계를 더 포함하고,동영상에 포함된 광고대상을 식별하는 광고대상 인식 단계와 광고대상이 위치하는 영역에 결합되는 오브젝트 레이어를 형성하는 오브젝트 레이어 생성 단계와 오브젝트 레이어에 상기 호출 코드를 삽입하는 코드 결합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7 |
17
청구항 17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8 |
18
청구항 18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