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스마트 티비를 통해 방송되는 데이터에 내재되고, 적어도 하나의 음성 태그를 포함하는 광고 태그컨텐츠들을 사용자의 제 1 음성 명령에 의하여 모바일 스마트 단말의 디스플레이에 광고 태그들로 표시하는 제 1 단계; 및상기 광고 태그들 중 사용자의 제 2 음성 명령에 의하여 상기 음성 태그가 호출된 상기 광고 대상물의 정보를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에 표시하는 제 2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태그는 광고 대상물이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의 디스플레이 내에서 이동됨에 따라 함께 이동되고,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은 기 설정된 광고비를 초과하는 광고비 정보를 갖는 광고 태그를 확대하여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에 표시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3 |
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음성 태그는 상기 광고 대상물에 대한 키워드를 포함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4 |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계 이전에,스마트 티비가 현재 수신되는 방송콘텐츠를 근거리 무선통신을 통하여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5 |
5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계는: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이 음성 인식부를 통하여 수신된 제 1 음성 명령을 상기 스마트 티비로 전송하는 제 1-1단계;상기 스마트 티비가 상기 방송콘텐츠에 포함된 상기 광고 태그콘텐츠를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로 전송하는 제 1-2 단계; 및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이 수신된 상기 광고 태그 콘텐츠를 상기 광고 태그의 형태로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의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는 제 1-3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6 |
6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단계는: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이 사용자의 제 2 음성 명령을 수신하여 상기 스마트 티비로 전송하는 제 2-1 단계;상기 스마트 티비가 상기 제 2 음성 명령에 의하여 해당 광고 대상물의 음성 태그가 호출된 광고 대상 물품의 정보를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로 전송하는 제 2-2 단계; 및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이 상기 음성 태그가 호출된 광고 대상 물품의 정보를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의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는 제 2-3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7 |
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2 단계에서, 상기 스마트 티비는 상기 음성 태그가 호출된 광고 대상 물품의 링크 페이지를 방송콘텐츠 서버로 요청한 뒤 반환받아,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로 전송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8 |
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단계 이후,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이 돌아가기 버튼 아이콘에 대한 선택신호를 수신하는 경우, 상기 제 1 단계로 회귀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광고 방법
|
9 |
9
사용자의 음성 명령을 수신할 수 있는 음성 인식부 및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모바일 스마트단말; 및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로부터 제 1 음성 명령을 수신하여 방송통신망을 통해 광고대상물의 광고 태그콘텐츠를 방송콘텐츠 서버로부터 획득하여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로 전송하고,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로부터 제 2 음성 명령을 통하여 음성 태그가 호출된 광고대상물의 정보를 상기 모바일 스마트 단말로 전송하는 스마트 티비를 포함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구매 시스템
|
10 |
10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음성 태그는 상기 광고 대상물의 키워드들로 상기 광고 태그콘텐츠 내에 포함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구매 시스템
|
11 |
11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은, 상기 디스플레이의 주소 출력창을 통해 링크 페이지를 구현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구매 시스템
|
12 |
12
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은, 상기 디스플레이의 주소 출력창과 함께 구현된 돌아가기 버튼 아이콘에 대한 선택신호를 수신하는 경우, 각 광고대상물별 광고데이터에 포함된 이미지정보 및 광고 상세정보와, 태그 데이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상으로 구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구매 시스템
|
13 |
13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방송콘텐츠 서버는,방송콘텐츠의 방송송출 프레임별로 구분된 광고 태그콘텐츠{광고 데이터(이지지정보 및 광고 상세정보) 및 태그 데이터)를 생성하며,상기 방송통신망을 통해 상기 스마트 TV의 방송 콘텐츠 청취 요청에 따라 방송콘텐츠와 광고 태그콘텐츠를 방송송출 프레임별로 패킷화하여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구매 시스템
|
14 |
14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스마트 티비는,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 상에서 싱크 요청 발생에 따라, 근거리 무선통신을 통해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로부터 방송콘텐츠 청취 요청을 수신한 뒤, 상기 방송콘텐츠 서버로부터 수신하고 있는 방송콘텐츠 중 현재 구현되고 있는 방송송출 프레임에 해당하는 것부터 실시간으로 상기 모바일 스마트단말로 전송하는 스마트 티비 기반의 구매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