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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공기공급부가 발생시킨 고압공기가 주입되는 메인공기주입구(110)와, 상기 메인공기주입구(110)와 연통된 상태로 좌우방향으로 연장형성되는 메인유로(120)와, 상기 메인유로(120)와 연통되도록 상기 메인유로(120)에 하측이 연결된 상태로 상기 메인유로(120)에 좌우방향으로 일정간격으로 수직형성되는 복수의 공기주입유로(130)와, 복수의 상기 공기주입유로(130)와 연통되도록 전측이 복수의 상기 공기주입유로(130)의 후측에 각각 연결된 상태로 전후방향으로 연장되는 복수의 연결유로(140)와, 복수의 상기 연결유로(140)와 연통되도록 상측이 복수의 상기 연결유로(140)의 하측에 각각 연결된 상태로 상하방향으로 연장되는 복수의 공기공급유로(150)와, 복수의 상기 연결유로(140)와 연통되도록 하측이 복수의 상기 연결유로(140)의 후측에 각각 연결된 상태로 상하방향으로 연장되는 복수의 공기배기유로(160)가 내부에 형성되는 몸체(10)와;상기 몸체(10)의 복수의 상기 공기주입유로(130)를 각각 개폐하는 복수의 주입밸브부(20)와;상기 몸체(10)의 복수의 상기 공기배기유로(160)를 각각 개폐하는 복수의 배기밸브부(3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어컨트롤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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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복수의 상기 주입밸브부(20)는 복수의 상기 공기주입유로(130)의 상측 내부에 각각 구비되는 탄성재질의 실링캡부재(210)와;상기 실링캡부재(210)의 상부방향에 위치하도록 복수의 상기 공기주입유로(130)의 내부에 하측이 각각 삽입고정되는 제 1밸브체(220)와;상기 제 1밸브체(220)의 내부에 상하이동가능하게 수용되고 하단부가 상기 실링캡부재(210)의 내부 바닥면에 안착되는 제 1상측로드(231)와, 상기 제 1상측로드(231)의 하부방향에 위치하도록 복수의 상기 공기주입유로(130)의 하측 내부에 상하이동가능하게 수용되는 제 1하측로드(232)로 구성되는 제 1로드(230)와;상기 제 1밸브체(220)의 내부에 각각 구비되어 상기 제 1상측로드(231)를 탄성지지하는 제 1상측탄성부재(241)와, 복수의 상기 공기주입유로(130)의 하측 내부에 각각 구비되어 상기 제 1하측로드(232)를 탄성지지하는 제 1하측탄성부재(242)로 구성되는 제 1탄성부재(2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어컨트롤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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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복수의 상기 배기밸브부(30)는 복수의 상기 공기배기유로(160)의 상측 내부에 하측이 각각 삽입고정되는 제 2밸브체(320)와;상기 제 2밸브체(320)의 내부에 상하이동가능하게 수용되는 제 2상측로드(331)와, 상기 제 2상측로드(331)의 하부방향에 위치하도록 상측과 하측이 각각 상기 제 2밸브체(320)의 내부와 복수의 상기 공기배기유로(160)의 하측 내부에 상하이동가능하게 수용되는 제 2하측로드(332)로 구성되는 제 2로드(330)와;상기 제 2밸브체(320)의 내부에 각각 구비되어 상기 제 2상측로드(331)를 탄성지지하는 제 2상측탄성부재(341)와, 복수의 상기 공기배기유로(160)의 하측 내부에 각각 구비되어 상기 제 2하측로드(332)를 탄성지지하는 제 2하측탄성부재(342)로 구성되는 제 2탄성부재(3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어컨트롤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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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제 1밸브체(220)의 하부에 상기 제 1밸브체(220)의 하부방향으로 돌출되는 돌출부재(40)가 형성되고,상기 실링캡부재(210)의 상부에 상기 돌출부재(40)가 삽입되는 삽입홈(50)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어컨트롤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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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제 1밸브체(220)의 하부에 상기 제 1밸브체(220)의 상부방향으로 함몰되는 단차홈(60)이 형성되고,상기 실링캡부재(210)의 상부에 상기 실링캡부재(210)의 상부방향으로 돌출되어 상기 단차홈(60)내에 삽입되는 돌출부재(70);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어컨트롤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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