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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부상 열차에 부상력을 작용하며 자기부상 열차의 이동을 안내하는 본선 궤도와 연결된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에 있어서,상기 본선 궤도와 연결되며 길이방향과 교차하는 방향으로 이동 가능하게 설치된 가변 궤도;상기 가변 궤도를 이동시키는 이송부;상기 가변 궤도의 하부에서 상기 가변 궤도를 지지하는 이송 바퀴; 및상기 이송 바퀴의 하부에서 이송 바퀴를 지지하여 안내하며, 상기 본선 궤도와 교차하는 방향으로 이어져 형성된 트레버스 레일;을 포함하며,상기 본선 궤도와 상기 가변 궤도 사이에는 상기 본선 궤도와 상기 가변 궤도를 연결하는 연결부가 형성되고,상기 가변 궤도에는 막대 형상의 락킹부재가 설치되어, 상기 가변 궤도를 상기 연결부나 바닥에 고정하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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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이송부는 상기 이송 바퀴에 연결 설치된 모터로 이루어진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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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이송부는 상기 가변 궤도에 고정된 래크와 바닥에 고정되며 상기 래크와 결합된 피니언 기어를 포함하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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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바닥에는 상기 락킹부재가 삽입되는 홈을 갖는 지지부재가 설치된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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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락킹부재는 고정 막대와 상기 고정 막대를 이동시키는 엑츄에이터를 포함하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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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에는 상기 락킹부재가 삽입되는 홈이 형성된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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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가변 궤도는 제1 가변 궤도와 상기 제1 가변 궤도와 커넥팅 막대를 통해서 연결된 제2 가변 궤도를 포함하고, 상기 제1 가변 궤도와 상기 제2 가변 궤도는 상기 트레버스 레일 상에 설치된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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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1 가변 궤도가 상기 본선 궤도와 연결될 때, 상기 제2 가변 궤도는 승강장의 아래에 위치하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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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대 형상의 락킹부재를 이동시켜서 바닥에는 설치된 지지부재의 홈에서 상기 락킹부재를 이탈시키는 잠금 해제 단계;본선 궤도에 연결부로 연결된 제1 가변 궤도를 상기 본선 궤도의 길이방향으로 교차하는 방향으로 이동시켜서 상기 제1 가변 궤도를 상기 본선 궤도에서 분리하고, 제2 가변 궤도를 상기 본선 궤도에 상기 연결부로 연결하는 이동 단계; 및상기 락킹부재를 이동시켜서 바닥에 설치된 상기 지지부재의 홈에서 상기 락킹부재를 삽입하는 잠금 단계;를 포함하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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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이동 단계는 상기 제1 가변 궤도와 상기 제2 가변 궤도의 아래에 설치된 바퀴를 상기 본선 궤도와 교차하는 방향으로 이어진 트레버스 레일 상에서 이동시킴으로써 상기 제1 가변 궤도와 상기 제2 가변 궤도를 이동시키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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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이동 단계는 상기 바퀴와 연결 설치된 모터를 이용하여 상기 바퀴를 회전시켜서 이동하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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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1 가변 궤도 또는 상기 제2 가변 궤도에는 래크가 고정 설치되고, 바닥에는 상기 래크와 결합된 피니언 기어 설치되며, 상기 이동 단계는 상기 피니언 기어를 회전시켜서 상기 제1 가변 궤도 및 상기 제2 가변 궤도를 이동시키는 트레버스 방식을 이용한 자기부상열차용 대피선로의 분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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