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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사체에 대하여 다시점 실사 영상을 획득하는 복수의 다시점 카메라;상기 복수의 다시점 카메라를 상호 등간격으로 일정한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를 가지도록 정렬하는 카메라 원형 정렬부;3D 개발엔진로부터 상기 피사체에 대한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에 따른 선명도 영역 및 다시점 영역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가상 영역 정보 수신부; 및상기 수신한 다시점 실사 영상을 상기 수신한 선명도 영역 및 다시점 영역에 대한 정보에 따라 일정한 선명도 이상의 다시점 콘텐츠로 생성 가능하도록 상기 복수의 다시점 카메라의 정렬을 제어하는 시뮬레이션 환경을 구현하는 시뮬레이션 환경 구현부를 포함하는 3D 개발엔진을 이용한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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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3D 개발 엔진으로 unity3D 기반 가상 시스템이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개발엔진을 이용한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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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선명도 영역은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에 따라 변경되며, 상기 선명도 영역에 따라 깊이 영역을 산출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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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다시점 영역은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에 따라 변경되며, 상기 다시점 영역에 따라 회전 영역을 산출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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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수렴점 거리가 커질수록 선명도 영역의 값은 증가하고 깊이 영역의 면적은 넓어지며, 상기 카메라 각도가 커질수록 선명도 영역의 값은 감소하고 깊이 영역의 면적은 좁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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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사체에 대하여 다시점 실사 영상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다시점 카메라를 상호 등간격으로 일정한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를 가지도록 정렬하는 단계;3D 개발엔진로부터 상기 피사체에 대한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에 따른 선명도 영역 및 다시점 영역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수신한 다시점 실사 영상을 상기 수신한 선명도 영역 및 다시점 영역에 대한 정보에 따라 일정한 선명도 이상의 다시점 콘텐츠로 생성 가능하도록 상기 복수의 다시점 카메라의 정렬을 제어하는 시뮬레이션 환경을 구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3D 개발엔진을 이용한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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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3D 개발 엔진으로 unity3D 기반 가상 시스템이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개발엔진을 이용한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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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선명도 영역은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에 따라 변경되며, 상기 선명도 영역에 따라 깊이 영역을 산출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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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다시점 영역은 카메라 각도와 수렴점 거리에 따라 변경되며, 상기 다시점 영역에 따라 회전 영역을 산출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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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수렴점 거리가 커질수록 선명도 영역의 값은 증가하고 깊이 영역의 면적은 넓어지며, 상기 카메라 각도가 커질수록 선명도 영역의 값은 감소하고 깊이 영역의 면적은 좁아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시점 콘텐츠 생성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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