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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에 의해 구현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에 있어서,상기 서버에 대한 외부 단말의 제1 사용자의 접속을 허용하는 단계;상기 제1 사용자로부터 디스플레이 셀,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 및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 중 적어도 하나를 생성하기 위한 스크린 제어 아이템(screen control item)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스크린 제어 아이템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의 수신에 응답하여 캔버스 영역(canvas region)에 상기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객체를 생성하고, 상기 제1 사용자와 상이한 제2 사용자로부터 수신되는 상기 디스플레이 객체와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보안 카메라로부터 스트리밍되는 복수의 소스 영상들 중에서 상기 디스플레이 객체에 대응하는 소스 영상이 제공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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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를 생성하고, 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와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보안 카메라로부터 스트리밍되는 복수의 소스 영상들 중에서 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에 대응하는 소스 영상을 선택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를 상기 캔버스 영역에 생성하고,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 및 상기 디스플레이 셀과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디스플레이 셀의 크기를 해당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에 지정된 크기로 결정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디스플레이 셀을 상기 캔버스 영역에 생성하고, 상기 디스플레이 셀 및 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와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선택된 소스 영상을 상기 지정된 크기로 상기 디스플레이 셀 상에 표시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셀을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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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 셀을 설정하는 단계는,복수의 디스플레이 셀들을 상기 캔버스 영역에 미리 정해진 간격으로 된 그리드 형태로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 및 상기 복수의 디스플레이 셀들 중 하나의 디스플레이 셀과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하나의 디스플레이 셀을 기준으로 상기 복수의 셀들 중 적어도 둘 이상의 셀들을 병합하도록 상기 복수의 디스플레이 셀들을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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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캔버스 영역에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와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의 수신에 응답하여, 스트리밍되는 소스 영상으로부터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에 지정된 크기의 모니터링 영상을 생성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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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스크린 제어 아이템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의 수신에 응답하여, 상기 캔버스 영역에 n x m 개의 디스플레이 셀들을 그리드 형태로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n 및 m은 각각 1이상의 정수인,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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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를 상기 캔버스 영역에 생성하고,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 및 상기 n x m 개의 디스플레이 셀들 중 하나의 디스플레이 셀과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하나의 디스플레이 셀을 기준으로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에 대응하는 크기로 상기 n x m개의 디스플레이 셀들 중 둘 이상의 디스플레이 셀들을 병합하여 단일 디스플레이 셀을 생성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를 상기 캔버스 영역에 생성하고, 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 및 상기 단일 디스플레이 셀과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에 대응하는 소스 영상으로부터 상기 단일 디스플레이 셀의 높이 및 폭 중 적어도 하나에 매칭되면서 상기 소스 영상과 동일한 영상 비율을 가지는 모니터링 영상을 생성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를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단일 디스플레이 셀의 적어도 일부에 상기 모니터링 영상을 제공하고, 상기 단일 디스플레이 셀의 나머지 부분에 검은 영상을 제공하도록 상기 단일 디스플레이 셀을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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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사용자로부터 공통 제어 아이템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공통 제어 아이템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버튼, 이미지, 텍스트, 및 패널 중 적어도 하나를 캔버스 영역에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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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접속을 허용하는 단계는,상기 외부 단말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HTTP(HyperText Transfer Protocol)에 기초하여, 상기 외부 단말과의 연결을 수립하는 단계; 및상기 외부 단말로 위지위그 에디터(WYSIWYG editor)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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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캔버스 영역의 배경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배경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셀들 주변의 배경 영역에 대해 배경 이미지 및 배경 색 중 적어도 하나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배경 색이 결정된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캔버스 영역의 배경을 상기 결정된 배경 색으로 제공하는 단계;상기 배경 이미지가 결정된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캔버스 영역의 배경에 상기 결정된 배경 이미지를 제공하는 단계; 및상기 배경 색 및 상기 배경 이미지가 결정된 경우에 응답하여, 상기 배경 색으로 구성되는 상기 배경 영역에 상기 배경 이미지를 오버레이하여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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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객체의 생성, 객체의 크기 변경, 객체의 그래픽 표현(graphic representation) 변경, 객체의 위치 변경, 및 둘 이상의 객체들의 병합(merge) 중 적어도 하나에 응답하여, 상기 캔버스 영역에 생성된 객체들을 포함하는 프로젝트 파일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여 상기 서버에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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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복수의 객체들에 대해 Z 인덱스를 지정하는 단계;지정된 Z 인덱스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객체들을 정렬하는 단계; 및정렬된 순서에 따라 상기 복수의 객체들을 상기 캔버스 영역에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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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복수의 객체들 중 둘 이상의 객체들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둘 이상의 객체들을 선택하고, 상기 선택된 둘 이상의 객체들을 단일 객체로 변환하는 단계; 및단일 객체와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단일 객체를 상기 단일 객체에 대응하는 둘 이상의 객체들로 변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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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객체의 객체 타입에 따라 적어도 하나의 프로퍼티를 지정하는 단계;복수의 객체들 중 둘 이상의 객체들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둘 이상의 객체들을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선택된 둘 이상의 객체들에 공통적으로 지정된 프로퍼티(property)를 검색하며, 상기 공통적으로 지정된 프로퍼티를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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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선택된 둘 이상의 객체들에 지정된 프로퍼티들에 대응하는 이진 플래그들(binary flags)에 대해 이진 연산자(binary operator)를 적용하여 이진 조합(binary combination)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이진 조합에 기초하여 상기 선택된 둘 이상의 객체들에 공통되는 프로퍼티에 대응하는 이진 값을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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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선택된 둘 이상의 객체들에 공통적으로 지정된 프로퍼티가 존재하는 경우, 상기 공통적으로 지정된 프로퍼티와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의 수신에 응답하여, 상기 공통적으로 지정된 프로퍼티를 상기 선택된 둘 이상의 객체들에 대해 일괄적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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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미리 정해진 문서 서식에 따라 소스와 액션 리스트를 갱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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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복수의 객체들 중 둘 이상의 객체들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둘 이상의 객체들을 선택하는 단계;상기 둘 이상의 객체들 중 처음에 선택된 객체를 기준 객체로 지정하는 단계; 및상기 기준 객체를 기초로 상기 선택된 둘 이상의 객체들 중 나머지 객체를 정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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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캔버스 영역에 더하여 메뉴 영역, 툴박스 영역, 및 프로퍼티 영역을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메뉴 영역은,객체를 정렬시키는 동작을 실행하기 위한 아이템, 프로젝트를 동작시키기 위한 아이템, 동작을 수정하기 위한 아이템, 미리보기 동작을 실행하기 위한 아이템, 및 환경설정을 위한 아이템을 포함하고,상기 툴박스 영역은,생성될 객체의 타입을 지정하기 위한 아이템을 포함하며,상기 캔버스 영역은,생성된 객체가 배치되는 영역이며,상기 프로퍼티 영역은,상기 생성된 객체의 프로퍼티 및 상기 캔버스 영역의 프로퍼티를 변경하기 위한 아이템을 포함하는,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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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와 결합되어 제1항 내지 제18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하여 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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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장치에 있어서,제1 사용자의 외부 단말과 통신하는 통신부;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장치에 대한 상기 외부 단말의 상기 제1 사용자의 접속을 허용하고, 상기 통신부를 통해 상기 제1 사용자로부터 디스플레이 셀, 디스플레이 크기 객체 및 디스플레이 소스 객체 중 적어도 하나를 생성하기 위한 스크린 제어 아이템(screen control item)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며, 상기 스크린 제어 아이템과 연관된 제1 사용자 입력의 수신에 응답하여 캔버스 영역(canvas region)에 상기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객체를 생성하고, 상기 제1 사용자와 상이한 제2 사용자로부터 수신되는 상기 디스플레이 객체와 연관된 제2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보안 카메라로부터 스트리밍되는 복수의 소스 영상들 중에서 상기 디스플레이 객체에 대응하는 소스 영상이 제공되도록 상기 디스플레이 객체를 설정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는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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