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21010598][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신축정밀 조정 가능한 거푸집 장치와 레이저 촬영에 기초한 연직도 관리를 이용한 수직 콘크리트 구조물의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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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8638][한국건설기술연구원] |
부분 보강에 의한 기둥구조물의 휨 강성 및 연성보강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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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9174][한국건설기술연구원] |
호형의 철근 구멍을 갖는 프리캐스트 세그멘트 및 이를 이용한 교각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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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3003569][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충격분산과 차량 이탈방지를 위한 상승이동체와 레일부재의 후퇴상승 구조를 가지는 가드레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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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8633][한국건설기술연구원] |
보강토 교각 및 이를 이용한 교량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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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8165][한국건설기술연구원] |
표면파를 이용한 콘크리트 강도 측정 결과에 기초하여 상승 시기를 결정하는 슬립폼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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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7943][한국건설기술연구원] |
프리캐스트 세그멘트를 이용한 교각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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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24367][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이동식 방호 울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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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01428][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섬유강화플라스틱을 이용한 콘크리트복합체와 지지구조물의 연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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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8513][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섬유강화플라스틱을 이용한 콘크리트복합체 구조물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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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12211][한국건설기술연구원] |
각도조절판과 충격흡수블럭을 이용한 원호형 교각 방호울타리 및 그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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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8709][한국건설기술연구원] |
급속시공이 가능한 조립식 합성형 프리캐스트 교각 및 그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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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01408][한국건설기술연구원] |
프리캐스트 내부합성블록 세그먼트를 이용한 이중단면구조의 콘크리트 복합체 구조물 및 그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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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15952][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외주면 압축변형 파이프에 의한 충돌에너지 감소 구조를 가지는 슬라이딩 레일 조립체를 구비한 감충지주 및 차량 지주충돌시의 충격 감소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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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24594][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차량 충격감소용 감충지주를 위한 슬라이딩 레일 조립체, 이를 구비한 감충지주 및 차량 지주충돌시의 충격 감소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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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7009270][한국건설기술연구원] |
교각의 충격 흡수 시스템(Impact Absorbing System of Bridge Pi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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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7577][한국건설기술연구원] |
교각 시공용 데크 플레이트 구조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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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67659][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이동식 교량세굴 조사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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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2003978][한국건설기술연구원] |
데크-거푸집 모듈의 순차적인 승하강에 따른 세그먼트의 순차적인 구축 및 데크-거푸집 모듈의 회수를 이용한 교각 무인화 시공방법 및 이에 의해 구축된 교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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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24407][한국건설기술연구원] |
교량의 교좌구조 및 이의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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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1276][한국건설기술연구원] |
후타설 앵커부재에 의한 결합방식을 이용한 기둥부재와 현장타설 콘크리트 말뚝의 연결구조 및 그 시공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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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24495][한국건설기술연구원] |
도로 작업자 위험 회피 시스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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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2007409][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연속화슬래브를 이용한 프리캐스트 슬래브교량 및 그 시공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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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3003559][한국건설기술연구원] |
레일의 후퇴상승 및 이웃한 지주 간의 충격력 전달 구조에 의한 충격 분산 효과를 발휘하는 가드레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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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24606][한국건설기술연구원] |
차량 충격흡수 연결대를 이용한 가드레일 조명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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