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0902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운전자 제스처를 기반으로 하는 차량 내 편의 기능의 실행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200839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위급 상황 대응 주행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100779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지문데이터 관리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12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용자 인식 장치 및 사용자 인식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0163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콘텐츠와 냄새인식장치 간의 상호협력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0126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핸드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가상 생산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978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감 융합형 메타버스 플랫폼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서비스 제공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809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골프 동작 분석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ANALYZING GOLF MOTION) |
새창보기
|
[KST201508121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벨트형 촉각 정보 출력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9220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빅 데이터 기반 운전자와 차량 상호작용을 위한 UX 학습 테스트 베드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8314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지문인식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0014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데이터 교환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10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지능형 스케쥴 보드 |
새창보기
|
[KST201508542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자원 관리 시스템을 이용한 단말 장치간 자원 할당 방법 및 이를 위한 자원 관리 서버 |
새창보기
|
[KST201509932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손가락 움직임 검출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968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증강 현실 디바이스 및 상기 증강 현실 디바이스를 위한 사용자 인터랙션 장치 및 방법(Augmented Reality Device, User Interaction Apparatus and Method for the Augmented Reality Device) |
새창보기
|
[KST201900996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스마트 글라스를 이용한 발화자 선택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104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터랙티브 미디어 서비스 제공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799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영상 내에서 감정 정보를 인식하는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255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광 시각 칩 및 이를 이용한 영상 인식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07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휴대용 초소형 컴퓨터 장치와 이를 이용한 컴퓨팅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9426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바일 단말의 어플리케이션 실행 방법 및 이를 지원하는 장치와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2301000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물체 근접 감지 및 표시 웨어러블 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3183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용자 인터페이스 가상화에 의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0028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홀로그래픽 인터페이스 표시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561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용자 패턴 기반으로 동작하는 저전력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127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이종 디스플레이 연동 인터랙티브 콘텐츠 전시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952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로봇 시스템 및 그의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564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연령 및 성별을 이용한 사용자 인식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0282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용자 인터랙티브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