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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도로 세그먼트를 포함하는 도로 네트워크에 대한 교통 혼잡도를 나타내는 교통 혼잡도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로서,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는 각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포함하고;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도로 네트워크 내의 복수의 일반 차량들에 대한 제1 최적 경로를 설정하는 단계;미리 정의된 긴급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 적어도 하나의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 및상기 갱신된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일반 차량들 중 적어도 하나의 차량에 대한 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재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는,사고 도로 세그먼트와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을 포함하는 제1 보호 존을 결정하고, 상기 제1 보호 존의 외곽선 정점들과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을 포함하는 제2 보호 존을 결정하고, 상기 제1 보호 존에 포함된 도로 세그먼트들인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하고, 상기 제2 보호 존에 포함된 도로 세그먼트들인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고,상기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은,상기 제1 보호 존에 대한 제1 교통 흐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하고, 상기 제2 보호 존에 대한 제2 교통 흐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이고, 상기 제1 교통 흐름 정보 및 상기 제2 교통 흐름 정보는 각각 상기 제1 보호 존 및 상기 제2 보호 존에 대한 차량의 유입률(inflow rate) 및 유출률(outflow rate)에 기초하여 산출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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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는,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긴급 차량에 대한 제2 최적 경로를 설정하고, 상기 제2 최적 경로 상의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고, 상기 제2 최적 경로는 상기 긴급 이벤트가 발생된 지점을 목적지로 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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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는,상기 긴급 이벤트가 발생된 지점과 연관된 상기 사고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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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는 상기 사고 도로 세그먼트와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 중 상기 사고 도로 세그먼트를 제외하고,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는 상기 제1 보호 존의 외곽선 정점들과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 중 상기 사고 도로 세그먼트 및 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를 제외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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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은 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의 평균 혼잡도 레벨에 상기 제1 교통 흐름 정보를 곱하여 산출된 값에 기초하여 조정되고,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은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의 평균 혼잡도 레벨에 상기 제2 교통 흐름 정보를 곱하여 산출된 값에 기초하여 조정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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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일반 차량들 중 적어도 하나의 차량에 대한 제1 최적 경로를 재설정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일반 차량들 중에서 상기 제1 최적 경로 내의 도로 세그먼트가 상기 제2 최적 경로 상의 도로 세그먼트들 중 적어도 하나 또는 상기 사고 도로 세그먼트에 중첩되는 적어도 하나의 차량을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적어도 하나의 차량에 대하여 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재설정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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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설정하는 단계는,적어도 하나의 후보 경로를 결정하고, 상기 후보 경로 중 상기 교통 혼잡도의 증가가 가장 적은 경로를 상기 제1 최적 경로로 설정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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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설정하는 단계는,적어도 하나의 후보 경로를 결정하고, 상기 후보 경로 중 상기 후보 경로에 대한 경로 시간인 지연 임계값 범위 내에 있는 후보 경로를 최종 후보 경로로 결정하고, 상기 최종 후보 경로 중 상기 교통 혼잡도 증가가 가장 적은 경로를 상기 제1 최적 경로로 설정하는, 차량 내비게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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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에 있어서, 데이터를 저장하는 메모리;유선 또는 무선 신호를 송수신하는 통신 유닛; 및상기 메모리 및 상기 통신 유닛을 제어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복수의 도로 세그먼트를 포함하는 도로 네트워크에 대한 교통 혼잡도를 나타내는 교통 혼잡도 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는 각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포함하고;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도로 네트워크 내의 복수의 일반 차량들에 대한 제1 최적 경로를 설정하고;미리 정의된 긴급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 적어도 하나의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고; 및상기 갱신된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일반 차량들 중 적어도 하나의 차량에 대한 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재설정하고,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은,사고 도로 세그먼트와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을 포함하는 제1 보호 존을 결정하고, 상기 제1 보호 존의 외곽선 정점들과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을 포함하는 제2 보호 존을 결정하고, 상기 제1 보호 존에 포함된 도로 세그먼트들인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하고, 상기 제2 보호 존에 포함된 도로 세그먼트들인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고,상기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은,상기 제1 보호 존에 대한 제1 교통 흐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하고, 상기 제2 보호 존에 대한 제2 교통 흐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이고, 상기 제1 교통 흐름 정보 및 상기 제2 교통 흐름 정보는 각각 상기 제1 보호 존 및 상기 제2 보호 존에 대한 차량의 유입률(inflow rate) 및 유출률(outflow rate)에 기초하여 산출되는, 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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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은,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긴급 차량에 대한 제2 최적 경로를 설정하고, 상기 제2 최적 경로 상의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이고, 상기 제2 최적 경로는 상기 긴급 이벤트가 발생된 지점을 목적지로 하는, 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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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은,상기 긴급 이벤트가 발생된 지점과 연관된 사고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인, 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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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은 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의 평균 혼잡도 레벨에 상기 제1 교통 흐름 정보를 곱하여 산출된 값에 기초하여 조정되고,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은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의 평균 혼잡도 레벨에 상기 제2 교통 흐름 정보를 곱하여 산출된 값에 기초하여 조정되는, 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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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일반 차량들 중 적어도 하나의 차량에 대한 제1 최적 경로를 재설정하는 것은,상기 복수의 일반 차량들 중에서 상기 제1 최적 경로 내의 도로 세그먼트가 상기 제2 최적 경로 상의 도로 세그먼트들 중 하나 이상 또는 상기 사고 도로 세그먼트에 중첩되는 적어도 하나의 차량을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적어도 하나의 차량에 대하여 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재설정하는 것인, 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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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일반 차량에 대한 제1 최적 경로를 설정하는 것은,적어도 하나의 후보 경로를 결정하고, 상기 후보 경로 중 상기 교통 혼잡도의 증가가 가장 적은 경로를 상기 제1 최적 경로로 설정하는 것인, 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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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일반 차량에 대한 제1 최적 경로를 설정하는 것은,적어도 하나의 후보 경로를 결정하고, 상기 후보 경로 중 상기 후보 경로에 대한 경로 시간인 지연 임계값 범위 내에 있는 후보 경로를 최종 후보 경로로 결정하고, 상기 최종 후보 경로 중 상기 교통 혼잡도 증가가 가장 적은 경로를 상기 제1 최적 경로로 설정하는 것인, 차량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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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비게이션 시스템에 있어서,복수의 도로 세그먼트를 포함하는 도로 네트워크에 대한 교통 혼잡도를 나타내는 교통 혼잡도 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는 각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포함하고,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도로 네트워크 내의 복수의 일반 차량들에 대한 제1 최적 경로를 설정하는 제어 서버;상기 일반 차량에 포함되며, 상기 제어 서버로 차량의 위치 정보 및 목적지 정보를 송신하고, 상기 제어 서버로부터 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수신하는 클라이언트 장치; 및상기 제어 서버와 상기 클라이언트 장치 사이에서 데이터를 전달하는 네트워크 장치를 포함하되,상기 제어 서버는,미리 정의된 긴급 이벤트가 발생된 경우, 적어도 하나의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고, 상기 갱신된 교통 혼잡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일반 차량들 중 적어도 하나의 차량에 대한 상기 제1 최적 경로를 재설정하고,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은,사고 도로 세그먼트와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을 포함하는 제1 보호 존을 결정하고, 상기 제1 보호 존의 외곽선 정점들과 연결되는 모든 도로 세그먼트들을 포함하는 제2 보호 존을 결정하고, 상기 제1 보호 존에 포함된 도로 세그먼트들인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하고, 상기 제2 보호 존에 포함된 도로 세그먼트들인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고,상기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은,상기 제1 보호 존에 대한 제1 교통 흐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1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하고, 상기 제2 보호 존에 대한 제2 교통 흐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보호 존 도로 세그먼트들에 대한 혼잡도 레벨을 조정함으로써 상기 교통 혼잡도 정보를 갱신하는 것이고, 상기 제1 교통 흐름 정보 및 상기 제2 교통 흐름 정보는 각각 상기 제1 보호 존 및 상기 제2 보호 존에 대한 차량의 유입률(inflow rate) 및 유출률(outflow rate)에 기초하여 산출되는, 차량 내비게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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