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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 각도 구부러져 연장된 제1 선로; 및상기 제1 선로와 동일한 각도로 구부러져 연장되며, 상기 제1 선로와 평행하도록 배치된 제2 선로를 포함하며,상기 제2 선로의 길이는 상기 제1 선로의 길이보다 길고, 상기 제2 선로의 폭은 상기 제1 선로의 폭보다 좁고,상기 제1 선로와 상기 제2 선로의 이격 거리는 상기 제1 및 제2 선로를 따라 형성된 차동모드 임피던스에 비례하고,상기 이격 거리는, 상기 제1 선로의 폭 및 상기 제2 선로의 폭에 따른 기저장된 차동모드 임피던스 리스트로부터 기준 임피던스에 해당하는 이격 거리를 추출하여 설정되며,상기 제1 선로의 길이는, 다음의 계산식(2)를 통해 계산되고,상기 계산식(2)는, 이며,여기서, V는 계산식(3)을 통해 계산되는 파라미터이고, D는 계산식(4)를 통해 계산되는 파라미터이며,이때, υo는 상기 제1 선로의 위상속도이고, υi는 상기 제2 선로의 위상속도이고, ωi는 상기 제1 선로의 폭이며, ωo는 상기 제2 선로의 폭이고, s는 추출된 상기 제1 및 제2 선로 사이의 이격 거리이며, 상기 제2 선로의 길이는, 다음의 계산식(1)를 통해 계산되고,상기 계산식(1)은, 이고,여기서, ιi는 상기 제1 선로의 길이이고, θ는 구부러진 각도인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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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선로의 폭이 좁을수록, 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길이 차이는 감소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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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선로의 폭이 좁을수록, 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길이 차이는 감소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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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선로는 상기 제1 선로로부터 소정 거리 이격 되도록 배치되며,상기 제2 선로와 상기 제1 선로 사이의 이격 거리가 짧을수록, 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길이 차이는 감소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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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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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각도가 0도에서 90도 방향으로 변할수록, 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길이 차이는 감소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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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각도가 90도에서 0도 방향으로 변할수록, 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길이 차이는 증가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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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선로의 길이가 짧을수록, 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길이 차이는 감소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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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1항에 잇어서, 상기 제1 선로 또는 상기 제2 선로 중 어느 하나의 폭이 넓을수록, 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길이 차이는 증가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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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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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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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선로의 위상속도는 상기 제1 및 제2 선로의 길이 비율과 상기 제1 선로의 위상속도에 기초하여, 보상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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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선로의 위상속도는 다음의 계산식(5)을 통해 결정되고, 상기 계산식(5)는 이고, 여기서, Li는 상기 제1 선로의 인덕턴스이며, Ci는 상기 제1 선로의 커패시턴스인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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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선로의 위상속도는 제1 유효유전율에 반비례하고, 상기 제2 선로의 위상속도는 제2 유효유전율에 반비례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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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선로의 유효유전율은 상기 제2 선로의 유효 유전율보다 크기가 작고, 상기 제2 선로의 유효유전율은 상기 제2 선로의 폭에 비례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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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비대칭 결합 선로를 형성하는 비대칭 결합 선로 형성 방법으로서, 제1 선로의 폭과 구부러진 각도가 결정되면, 차동신호 전송기판에 상기 제1 선로를 형성하는 단계;상기 제1 선로의 폭에 따라, 제2 선로의 폭을 좁게 설정하는 단계;상기 제1 및 제2 선로의 폭에 따라, 기설정된 차동모드 임피던스 리스트로부터 기준 임피던스에 해당하는 이격 거리를 추출하여 설정하는 단계;상기 제1 선로의 폭, 상기 제2 선로의 폭 및 상기 이격 거리를 이용하여, 상기 제1 선로의 위상속도와 상기 제2 선로의 위상속도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제1 및 제2 선로 간의 위상속도 차이에 기초하여, 상기 제2 선로의 폭, 상기 이격 거리 및 구부러진 각도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적어도 어느 하나에 기초하여, 상기 제2 선로를 차동신호 전송기판의 일면에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1 선로와 상기 제2 선로의 이격 거리는 상기 제1 및 제2 선로를 따라 형성된 차동모드 임피던스에 비례하고,상기 이격 거리는, 상기 제1 선로의 폭 및 상기 제2 선로의 폭에 따른 기저장된 차동모드 임피던스 리스트로부터 기준 임피던스에 해당하는 이격 거리를 추출하여 설정되며,상기 제1 선로의 길이는, 다음의 계산식(2)를 통해 계산되고,상기 계산식(2)는, 이며,여기서, V는 계산식(3)을 통해 계산되는 파라미터이고, D는 계산식(4)를 통해 계산되는 파라미터이며,이때, υo는 상기 제1 선로의 위상속도이고, υi는 상기 제2 선로의 위상속도이고, ωi는 상기 제1 선로의 폭이며, ωo는 상기 제2 선로의 폭이고, s는 추출된 상기 제1 및 제2 선로 사이의 이격 거리이며,상기 제2 선로의 길이는, 다음의 계산식(1)를 통해 계산되고,상기 계산식(1)은, 이고,여기서, ιi는 상기 제1 선로의 길이이고, θ는 구부러진 각도인 비대칭 결합 선로 형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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