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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성향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 분배 방법에 있어서,전방 차량과 자차 사이의 속도 차이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속도 차이에 대한 PI 제어를 통해, 상기 자차에 대한 가속 또는 감속 페달 조작값이 결정되는 운전자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가속 또는 감속 페달 조작값에 대한 비례 이득 및 적분 이득을 결정하는 단계; 상기 비례 이득 및 적분 이득에 따라서, 연료 소모율이 최소가 되는 가격 함수의 등가 인자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등가 인자에 따라서, 엔진 및 구동 모터에 대한 동력 분배 비율을 조절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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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등가 인자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비례 이득 및 적분 이득 사이의 비율과, 상기 비례 이득에 따른 상기 등가 인자가 포함된 테이블을 생성하는 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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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등가 인자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테이블에 포함된 등가 인자를 보간하여, 상기 테이블에 포함되지 않는 비례 이득 및 적분 이득에 대한 상기 등가 인자를 결정하는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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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등가 인자를 결정하는 단계는배터리에 대한 타겟 SOC 및 현재 SOC의 차이에 따라서, 상기 등가 인자를 보정하는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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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등가 인자를 결정하는 단계는타겟 SOC와 현재 SOC의 차이에 대한 PI 제어를 통해, 보정 등가 인자가 결정되는 등가 인자 보정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등가 인자를 보정하는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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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타겟 SOC는상기 자차의 주행 환경에 따라서 결정되는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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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성향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 분배 방법에 있어서,운전 성향에 따라서, 연료 소모율이 최소가 되도록 결정된 가격 함수의 등가 인자를 이용하여, 엔진 및 구동 모터에 대한 동력 분배 비율을 조절하는 단계;상기 등가 인자의 결정에 이용된 주행 사이클과 현재 주행 사이클을 비교하는 단계; 및상기 비교 결과에 따라서, 상기 등가 인자를 보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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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등가 인자를 보정하는 단계는상기 현재 주행 사이클에 대한 타겟 SOC 및 현재 SOC의 차이에 따라서, 상기 등가 인자를 보정하는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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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등가 인자를 보정하는 단계는타겟 SOC와 현재 SOC의 차이에 대한 PI 제어를 통해, 보정 등가 인자가 결정되는 등가 인자 보정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등가 인자를 보정하는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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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7항에 있어서,상기 주행 사이클과 현재 주행 사이클을 비교하는 단계는자차의 위치 정보 또는 현재 교통 상황을 이용하여, 상기 현재 주행 사이클을 결정하는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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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등가 인자는미리 설정된 SOC 제약 조건을 만족하도록 결정되며,상기 SOC 제약 조건은상기 주행 사이클의 시점 및 종점에서의 SOC 변화량이 미리 설정된 오차 범위내에서 동일한 조건인동력 분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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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성향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 분배 장치에 있어서,전방 차량과 자차 사이의 속도 차이를 계산하는 속도 계산부;상기 속도 차이에 대한 PI 제어를 통해, 상기 자차에 대한 가속 또는 감속 페달 조작값이 결정되는 운전자 모델을 이용하여, 상기 가속 또는 감속 페달 조작값에 대한 비례 이득 및 적분 이득을 결정하는 게인 결정부; 상기 비례 이득 및 적분 이득에 따라서, 연료 소모율이 최소가 되는 가격 함수의 등가 인자를 결정하는 등가 인자 결정부; 및상기 등가 인자에 따라서, 엔진 및 구동 모터에 대한 동력 분배 비율을 조절하는 동력 분배 비율 조절부를 포함하는 동력 분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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