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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주행하중 측정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22008881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따른 타이어 주행하중 측정시스템은, 차체와 로어암을 연결하는 제1 연결부싱 및 제2 연결부싱, 상기 제1 연결부싱과 제2 연결부싱 간에 형성되는 회전중심선의 각도변위 및 차체와 제1 연결부싱 및 제2 연결부싱간의 간격변위를 측정하는 측정수단을 포함하여 이루어진다. 상기 측정수단은 차체에 구비되어 상기 제1 연결부싱과의 거리를 감지하는 제1 근접센서와, 차체에 구비되어 상기 제2 연결부싱과의 거리를 감지하는 제2 근접센서와, 상기 제1 근접센서와 제2 근접센서에 의해 감지된 거리값을 연산하여 상기 회전중심선의 각도변위 및 차체와 제1 연결부싱 및 제2 연결부싱간의 간격변위로 환산하는 연산회로를 포함하여 이루어진다. 본 발명에 따른 타이어 주행하중 측정시스템에 의하면, 타이어 접지면에 가해지는 종하중 및 횡하중을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게 됨으로써 자율주행 차량 등의 주행안정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이점이 있다.
Int. CL G01M 17/007 (2019.01.01) G01D 11/24 (2006.01.01) G01M 99/00 (2011.01.01)
CPC
출원번호/일자 1020210182439 (2021.12.20)
출원인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2-0089665 (2022.06.2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대한민국  |   1020200179649   |   2020.12.21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1.12.20)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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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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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강재영 인천광역시 연수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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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네이트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 ***호(역삼동, 하나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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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1.12.20 수리 (Accepted) 1-1-2021-1470508-7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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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와 로어암을 연결하는 제1 연결부싱 및 제2 연결부싱, 상기 제1 연결부싱과 제2 연결부싱 간에 형성되는 회전중심선의 각도변위 및 차체와 제1 연결부싱 및 제2 연결부싱간의 간격변위를 측정하는 측정수단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며, 상기 측정수단에 의해 측정된 각도변위 및 간격변위를 환산하여 타이어의 접지면에 가해지는 횡하중 및 종하중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타이어 주행하중 측정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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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측정수단은 차체에 구비되어 상기 제1 연결부싱과의 거리를 감지하는 제1 근접센서와, 차체에 구비되어 상기 제2 연결부싱과의 거리를 감지하는 제2 근접센서와,상기 제1 근접센서와 제2 근접센서에 의해 감지된 거리값을 연산하여 상기 회전중심선의 각도변위 및 차체와 제1 연결부싱 및 제2 연결부싱간의 간격변위로 환산하는 연산회로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타이어 주행하중 측정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