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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의 집전 전압에 기초한 전압 관리 장치 추가 여부를 결정하는 방법에 있어서,각 열차에 설치된 열차운행기록장치로부터 운전자별로 기록된 집전 전압 상태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미리 설정된 구간의 집전 전압 범위에 따라, 상기 집전 전압 상태 정보를 구분하고, 집전 전압이 제 1 임계값 이하인 구간이 나타나는 발생 빈도를 열차의 운행 위치별로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발생 빈도가 제 2 임계값 이상인 위치에 대해 전압 관리 장치 설치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집전 전압 상태 정보는 운전자 식별 정보, 날짜 및 시간, 열차의 운행 위치, 열차의 운행 속도, 열차의 마스콘 상태 및 열차의 집전 전압이 매칭되어 저장된 것인, 전압 관리 장치 추가 여부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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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압 관리 장치 설치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발생 빈도가 제 2 임계값 이상인 위치에 열차가 위치하는 경우, 해당 위치를 담당하는 급전구분소 및 변전소에서 측정된 전압, 전류 및 역률 정보를 기준으로 유효전력 보상 장치, 무효 전력 보상 장치 또는 리액터 중 어느 하나를 추가 설치하는 것으로 결정하는, 전압 관리 장치 추가 여부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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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전압 관리 장치 설치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는 상기 급전구분소 및 변전소에서 측정된 역률이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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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의 집전 전압에 기초한 전압 관리 장치의 운영 관리 장치에 있어서,통신모듈;전압 관리 장치 관리 프로그램이 저장된 메모리;상기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되,상기 전압 관리 장치 관리 프로그램은 각 열차에 설치된 열차운행기록장치로부터 운전자별로 기록된 집전 전압 상태 정보를 수집하고, 미리 설정된 구간의 집전 전압 범위에 따라, 상기 집전 전압 상태 정보를 구분하고, 집전 전압이 제 1 임계값 이하인 구간이 나타나는 발생 빈도를 열차의 운행 위치별로 산출하고, 상기 발생 빈도가 제 2 임계값 이상인 위치에 대해 전압 관리 장치 설치 여부를 결정하되, 상기 집전 전압 상태 정보는 운전자 식별 정보, 날짜 및 시간, 열차의 운행 위치, 열차의 운행 속도, 열차의 마스콘 상태 및 열차의 집전 전압이 매칭되어 저장된 것인, 전압 관리 장치의 운영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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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전압 관리 장치 관리 프로그램은상기 발생 빈도가 제 2 임계값 이상인 위치에 열차가 위치하는 경우, 해당 위치를 담당하는 급전구분소 및 변전소에서 측정된 전압, 전류 및 역률 정보를 기준으로 유효전력 보상 장치, 무효 전력 보상 장치 또는 리액터 중 어느 하나를 추가 설치하는 것으로 결정하는, 전압 관리 장치의 운영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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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전압 관리 장치 관리 프로그램은 상기 급전구분소 및 변전소에서 측정된 역률이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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