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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궤적을 이용한 셀 기반 통행 진입 및 진출 지점 측정 방법으로서, 차량이 통행하는 구간을 복수의 셀로 분할하는 단계; 맵 매칭 기술을 기반으로 상기 복수의 셀 중 상기 차량 이동 궤적과 매칭되며, 상기 차량이 진입 및 진출하는 제1 셀을 선택하는 단계; 상기 제1 셀로 상기 차량의 진입 및 진출하는 확률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제1 셀에서의 상기 차량의 진입 통행량 및 상기 차량의 진출 통행량을 측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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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셀을 선택하는 단계는, 상기 차량이 차량 통행 도로와 인접한 경계 구간을 통과하는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복수의 셀 중 상기 경계 구간과 최대로 인접한 셀을 상기 제1 셀로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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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셀을 선택하는 단계는, 상기 차량의 진입 지점 및 진출 지점이 상기 차량 통행 도로인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복수의 셀 중 상기 진입 지점 및 상기 진출 지점이 매칭된 구간을 상기 제1 셀로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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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확률을 결정하는 단계는, 선택된 상기 제1 셀과 상기 제1 셀의 위치를 나타내는 GPS 오차 반경(r)을 고려한 확률분포함수를 통해 상기 차량이 진입 및 진출한 최종 셀의 확률값을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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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통행량을 측정하는 단계는, 계산된 상기 확률값을 기초하여 상기 차량이 상기 복수의 셀 각각을 통행하는 확률값을 집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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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확률을 결정하는 단계는, 상기 확률분포함수는 상기 GPS 오차반경(r)을 기반한 정규분포 ( , )로 정의하는, 측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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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궤적을 이용한 셀 기반 통행 진입 및 진출 지점 측정 시스템으로서,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 및 상기 프로세서와 동작 가능하게 연결되고, 상기 프로세서에서 수행되는 적어도 하나의 코드를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메모리는 상기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될 때,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차량이 통행하는 구간을 복수의 셀로 분할하고, 맵 매칭 기술을 기반으로 상기 복수의 셀 중 상기 차량 이동 궤적과 매칭되며, 상기 차량이 진입 및 진출하는 제1 셀을 선택하고, 상기 제1 셀로 상기 차량의 진입 및 진출하는 확률을 결정하는 코드를 저장하는,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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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메모리는 상기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될 때,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상기 제1 셀 선택 시, 상기 차량이 차량 통행 도로와 인접한 경계 구간을 통과하는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복수의 셀 중 상기 경계 구간과 최대로 인접한 셀을 상기 제1 셀로 선택하도록 하는 코드를 저장하는,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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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메모리는 상기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될 때,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상기 제1 셀 선택 시, 상기 차량의 진입 지점 및 진출 지점이 상기 차량 통행 도로인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복수의 셀 중 상기 진입 지점 및 상기 진출 지점이 매칭된 구간을 상기 제1 셀로 선택하도록 하는 코드를 저장하는,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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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메모리는 상기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될 때,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상기 확률 결정 시, 선택된 상기 제1 셀과 상기 제1 셀의 위치를 나타내는 GPS 오차 반경(r)을 고려한 확률분포함수를 통해 상기 차량이 진입 및 진출한 최종 셀의 확률값을 계산하도록 하는 코드를 저장하는,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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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메모리는 상기 프로세서를 통해 실행될 때,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상기 통행량 측정 시, 계산된 상기 확률값을 기초하여 상기 차량이 상기 복수의 셀 각각을 통행하는 확률값을 집계하도록 하는 코드를 저장하는,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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