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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이기종 백엔드 노드로 구성된 트랜스코딩 서버에서 백엔드 노드에 공급 가능한 총 전력 소비량을 제한하면서 각 상기 백엔드 노드에 대한 연속적인 가용 처리율을 선택하여, 최대 가용 CPU 처리율 결정 문제(MUPD)를 해결하는 단계; 상기 트랜스코딩 서버의 프론트엔드 노드에서 각 채널에 대한 콘텐츠를 트랜스코딩 하는 비트율을 결정하는 단계; 및 비디오 품질, 인기도 및 부하 균형 중 적어도 어느 하나 이상을 고려하여 트랜스코딩을 수행하는 상기 백엔드 노드에 트랜스코딩 작업을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노드에서 각 채널에 대한 콘텐츠를 트랜스코딩 하는 비트율을 결정하는 단계는, 각 채널에 대해 트랜스코딩 할 버전의 집합을 결정하기 위해, 선택된 버전 집합의 번째 원소를 나타내기 위한 변수 값을 찾는 버전 집합 결정(VSD) 단계이며, 상기 백엔드 노드에 트랜스코딩 작업을 할당하는 단계는, 각 상기 버전에 대해 번째 백엔드 노드에서 트랜스코딩 될 수 있는지 나타내는 논리 변수 를 찾는 작업 할당(TA) 단계이고, 상기 작업 할당(TA) 단계는, 가장 높은 값을 갖는 상기 버전을 트랜스코딩하는 작업을 시작으로, 각 트랜스코딩 작업을 받을 백엔드 노드의 인덱스를 결정하며, 여기서 는 상기 버전에 대한 처리율이고, 는 상기 버전이 트랜스코딩 되거나 될 때의 인기도 가중 비디오 품질(PWQ)을 표현하기 위한 메트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환경에서 비디오 품질을 고려한 트랜스코딩 태스크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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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최대 가용 CPU 처리율 결정 문제(MUPD)를 해결하는 단계는, 상기 트랜스코딩 서버의 전력 소비량을 제한하면서 동적 프로그래밍 알고리즘(DP) 및 그리디 휴리스틱 알고리즘 중 적어도 어느 하나 이상을 사용하여 총 처리 용량을 최대화하여 최대 가용 CPU 처리율 결정 문제(MUPD)를 해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환경에서 비디오 품질을 고려한 트랜스코딩 태스크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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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한 이기종 백엔드 노드로 구성된 트랜스코딩 서버에서 백엔드 노드에 공급 가능한 총 전력 소비량을 제한하면서 각 상기 백엔드 노드에 대한 연속적인 가용 처리율을 선택하여, 최대 가용 CPU 처리율 결정 문제(MUPD)를 해결하는 최대 가용 CPU 처리율 결정부; 상기 트랜스코딩 서버의 프론트엔드 노드에서 각 채널에 대한 콘텐츠를 트랜스코딩 하는 비트율을 결정하는 버전 집합 결정부; 및 비디오 품질, 인기도 및 부하 균형 중 적어도 어느 하나 이상을 고려하여 트랜스코딩을 수행하는 상기 백엔드 노드에 트랜스코딩 작업을 할당하는 트랜스코딩 작업 할당부를 포함하고, 상기 버전 집합 결정부는, 각 채널에 대해 트랜스코딩 할 버전의 집합을 결정하기 위해, 선택된 버전 집합의 번째 원소를 나타내기 위한 변수 값을 찾는 버전 집합 결정(VSD)을 수행하며, 상기 작업 할당부는, 각 상기 버전에 대해 번째 백엔드 노드에서 트랜스코딩 될 수 있는지 나타내는 논리 변수 를 찾는 작업 할당(TA)을 수행하고, 가장 높은 값을 갖는 상기 버전을 트랜스코딩하는 작업을 시작으로, 각 트랜스코딩 작업을 받을 백엔드 노드의 인덱스를 결정하며, 여기서 는 상기 버전에 대한 처리율이고, 는 상기 버전이 트랜스코딩 되거나 될 때의 인기도 가중 비디오 품질(PWQ)을 표현하기 위한 메트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환경에서 비디오 품질을 고려한 트랜스코딩 태스크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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