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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PV(Photovoltaic) 모듈;상기 제1 PV 모듈에 직렬 연결되는 제2 PV 모듈; 및다중 권선(multi-winding) 구조를 갖는 자성체를 이용하여 상기 제1 PV 모듈 및 상기 제2 PV 모듈로부터 생성된 전력을 변환하는 DPP(Differential Power Processing) 변압기를 포함하는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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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DPP 변압기는, 상기 제1 PV 모듈 및 상기 제2 PV 모듈과 상기 자성체 사이에 배치되어 동작하는 복수의 1차측 스위치와, 상기 자성체와 배터리 사이에 배치되어 동작하는 하나의 2차측 스위치를 포함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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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는 상기 하나의 2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턴 오프되고, 상기 하나의 2차측 스위치는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턴 오프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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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 PV 모듈의 발전량이 상기 제2 PV 모듈의 발전량보다 큰 경우,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상기 제1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1 권선의 누설 인덕턴스에는 양의 값을 갖는 전압이 인가되고, 상기 제2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2 권선의 누설 인덕턴스에는 음의 값을 갖는 전압이 인가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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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자화 전류는 제1 기울기로 증가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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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상기 제1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1 누설 전류는 상기 제1 기울기보다 큰 제2 기울기로 증가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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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상기 제2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2 누설 전류는 제3 기울기로 감소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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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하나의 2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자화 전류는 감소하여 그 값이 양에서 음으로 바뀌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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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DPP 변압기는 플라이백(flyback) DPP 변압기를 포함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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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최대 전력점 추종(Maximum Power Point Tracking, MPPT) 제어를 수행하여, 상기 제1 PV 모듈 및 상기 제2 PV 모듈로부터 생성된 전력으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제어기를 더 포함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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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PV 모듈;상기 제1 PV 모듈에 직렬 연결되는 제2 PV 모듈;상기 제1 PV 모듈 및 상기 제2 PV 모듈에 직접 연결되어, 상기 제1 PV 모듈로부터 잉여 전류를 제공받고, 상기 제2 PV 모듈에 상기 잉여 전류에 대응하는 보충 전류를 제공하는 하나의 통합 변압기; 및상기 하나의 통합 변압기의 양단에 전기적으로 연결되고, MPPT 제어를 수행하여 상기 통합 변압기의 출력을 제어하여 배터리를 충전하는 하나의 제어기를 포함하는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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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의 통합 변압기는,상기 제1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1 권선, 상기 제2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2 권선 및 상기 배터리 측에 대응하는 제3 권선을 갖는 하나의 통합 자성체를 포함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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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1 권선, 상기 제2 권선 및 상기 제3 권선의 비는 1 : 1 : 1인,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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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하나의 통합 변압기는, 상기 제1 PV 모듈 및 상기 제2 PV 모듈과 자성체 사이에 배치되어 동작하는 복수의 1차측 스위치와, 상기 자성체와 배터리 사이에 배치되어 동작하는 하나의 2차측 스위치를 포함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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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는 상기 하나의 2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턴 오프되고, 상기 하나의 2차측 스위치는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턴 오프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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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자화 전류는 제1 기울기로 증가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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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상기 제1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1 누설 전류는 상기 제1 기울기보다 큰 제2 기울기로 증가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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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상기 제2 PV 모듈에 대응하는 제2 누설 전류는 제3 기울기로 감소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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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하나의 2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동안, 자화 전류는 감소하여 그 값이 양에서 음으로 바뀌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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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항에 있어서,상기 자화 전류가 음의 값을 갖는 동안, 상기 복수의 1차측 스위치가 턴 온되는, 차량용 태양광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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