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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축의 길이방향 일측에 위치되는 고정자;상기 회전축의 길이방향 타측에 연결되는 회전자; 및상기 회전축 일측에 외주면을 따라 결합되며, 상기 회전축의 회전 속도에 따라 블레이드가 선택적으로 회전하는 블레이드 회전결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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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블레이드 회전결합부는,상기 고정자 상부측의 회전축에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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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블레이드 회전결합부는,상기 회전축 외주면에 결합되어 동반회전하는 이너실린더와, 상기 이너실린더의 외주면에 결합되어 동반회전하되 회전축의 회전 속도에 따라 이너실린더 외주면과의 결합 각도(α)가 가변되는 가변연결부와, 상기 이너실린더 및 상기 가변연결부를 내측에 수용하고 가변연결부의 결합 각도(α)에 따라 상기 가변연결부로부터 회전력을 선택적으로 전달받는 아우터실린더 및 상기 아우터실린더의 외주면에 결합되는 적어도 하나의 블레이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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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가변연결부는상기 이너실린더의 외주면과 결합수단을 통해 결합되는 적어도 하나의 회전력전달부재 및 상기 결합수단을 통해 몸체가 고정되며 일단은 회전력전달부재의 일측과 접하고 타단은 상기 이너실린더의 외주면과 접하는 토션스프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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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결합수단은 상기 이너실린더의 외주면에 돌출 형성되는 원통관 및 상기 회전력전달부재의 일단에 형성되는 관통부를 관통하여 결합시키며 상기 토션스프링의 몸체를 고정하는 힌지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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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결합수단은 상기 이너실린더 외주면과 결합하는 제1힌지판과, 상기 회전력전달부재의 일측과 결합하는 제2힌지판 및상기 제1힌지판의 일측과 제2힌지판의 일측 간을 결합하되 제2힌지판이 회동가능하도록 결합하며 상기 토션스프링의 몸체를 고정하는 힌지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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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아우터실린더는내주면에 적어도 하나의 함몰부 또는 적어도 하나의 돌출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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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함몰부는 상기 아우터실린더의 내주면을 따라 일정 길이로 복수개가 이격되어 형성되되, 회전방향을 따라 함몰 깊이가 점차 크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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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블레이드는 축류형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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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9항 중 어느 한 항에 의한 하이브리드 부상모듈; 및 일면과 타면이 형성되고, 일정 넓이 및 두께를 가지는 보드;를 포함하고, 상기 하이브리드 부상모듈은,상기 보드의 타면에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상 모빌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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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하이브리드 부상 모듈은 상기 보드의 타면에 적어도 두 개 이상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상 모빌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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