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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류를 형성하는 본선도로의 하류부 또는 진출로와 만나는 접속도로중 적어도 한 곳에 설치되어 교통의 정체를 감지하는 교통상태 검지수단;상기 인터체인지 진출로 및 그의 길어깨부 여유폭에 설치되며, 본선도로의 하류부가 정체일 경우 외부의 점등제어신호를 인가받아 점등하여 진출로측으로 가변차선을 형성함과 동시에 가변차로수를 증가하기 위한 노면표시수단; 상기 노면표시수단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공급부; 및상기 교통상태 검지수단으로부터의 검지신호를 인가받으며, 본선도로의 하류부가 정체일 경우 설정된 차로수만큼 노면표시수단이 점등되도록 제어하는 제어수단을 포함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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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노면표시수단은 차선에 소정 간격으로 매몰되며, 차량진행방향과 마주하는 방향에 소정 기울기로 배치되는 시선유도기; 및 차선 노면에 설치되어 상기 시선유도기를 보호하기 위한 투명커버를 포함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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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시선유도기가 발광다이오드(LED)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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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발광 다이오드가 점멸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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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본선도로의 상류부 소정위치에 설치되며, 제어수단으로부터 교통신호를 인가받아 본선도로 하류측 및 진출로 접속도로의 교통상황을 디스플레이하고, 길어깨부의 이용정보를 제공하는 교통표지수단을 더 포함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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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류를 형성하는 본선도로의 하류부에 설치된 교통상태 검지기를 통하여 교통상황을 감지하고 이 감지신호에 따라 제어신호를 제반 기기에 송출하는 제1 단계;상기 본선도로의 하류부가 정체일 경우, 노면표시장치를 점등시켜 진출부측으로의 가변차선을 형성함과 동시에 가변차로수를 증가시켜 차량이 진출부로 우회하도록 유도하는 제2 단계;상기 제2 단계 수행 후 전광 표지판에 현재의 교통상황을 표출하고, 길어깨부의 이용가능 메시지 또는 우회로등의 사전 유도 메시지를 표출하는 제3 단계;교통혼잡상황이 일정 수준 이하로 해소되었는지를 판단하는 제4 단계; 교통혼잡상태가 해소되면, 노면표시장치를 소등하여 일반 차로로 변경하는 제5 단계; 및상기 전광표지판에 도로이용에 관련한 일반 메시지를 표출하는 제6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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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체인지 진출로와 만나는 접속도로에 설치된 교통상태 검지기를 통하여 교통상황을 감지하고 이 감지신호에 따라 제어신호를 제반 기기에 송출하는 제1 단계;상기 인터체인지 진출로와 만나는 접속도로가 정체일 경우, 노면표시장치를 점등시켜 진출로의 길어깨부 차로를 증설하는 제2 단계;상기 제2 단계 수행 후 전광 표지판에 현재의 교통상황을 표출하고, 길어깨부의 이용가능 메시지 또는 우회로등의 사전 유도 메시지를 표출하는 제3 단계;교통혼잡상황이 일정 수준 이하로 해소되었는지를 판단하는 제4 단계; 교통혼잡상태가 해소되면, 노면표시장치를 소등하여 일반 차로로 변경하는 제5 단계; 및상기 전광표지판에 도로이용에 관련한 일반 메시지를 표출하는 제6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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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단계에서 본선도로의 하류부에 돌발상황이 발생되어, 진출부를 우회로로 이용하도록 하되, 상기 진출부의 막힘현상에 따라 길어깨폭 차로를 증가시키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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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 또는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는 해당 인터체인지에만 독립적으로 적용되어 운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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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 또는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단계는 지능형 고속도로 교통관리시스템과 연계하여 운용되는 것을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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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 또는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제6 단계는 차로운용상황을 표출하여 운전자에게 인지시키는 과정을 포함하는 인터체인지 하류부 또는 진출부의 정체를 완화하기 위한 차로유도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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